메리츠증권, 'ZERO로 갈아타영' 신규 광고 캠페인 진행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3 12:42:10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메리츠증권은 국내·미국 주식 거래수수료 무료화에 발맞춰, 배우 유인나를 전속모델로 신규 광고 캠페인 ‘ZERO로 갈아타영’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메리츠증권은 지난 18일, 오는 2026년 말까지 국내·미국 주식 거래수수료와 달러 환전 수수료를 전액 면제한다고 발표했다. 메리츠증권은 “미국주식의 매도비용을 비롯해 유관기관 수수료까지 모두 회사가 부담하는 ‘완전 제로’는 업계 최초”라고 밝혔다.

 

▲[자료=메리츠증권]

 

메리츠증권은 이번 광고에 대해 “Super365는 완전 제로, 유관기관 수수료까지 제로임을 숫자 ’0’을 강조한 ‘영영체’ 등을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풀어냈다”고 설명했다.

 

메리츠증권의 새로운 광고는 유튜브, 각종 포털 사이트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접할 수 있다.

 

메리츠증권의 유튜브 채널 ‘메리츠온(Meritz On)’에서는 배우 유인나의 광고 촬영 현장 스케치와 인터뷰도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연말까지 메리츠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성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리츠증권 대표계좌인 Super365 관련 초성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Go(1명), 애플워치 Series10(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초성퀴즈 이벤트 페이지의 웹사이트 주소를 소셜미디어에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지는 ‘초성퀴즈 소문내기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메리츠증권 관계자는 “배우 유인나가 출연한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메리츠증권의 ‘수수료 제로’가 투자자에게 깊게 각인될 것”이라며 “많은 투자자가 수수료 무료의 획기적인 혜택과 함께 풍성한 경품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 추석 부모님 건강 선물...이번엔 굴비 대신 '지방줄기세포'
[메가경제=정호 기자]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선물 트렌드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과거에는 고급 식재료나 실속형 생활용품이 주를 이뤘다면, 최근에는 건강이 최우선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건강식품이나 운동 관련 제품을 넘어, 안티에이징·회복 의료 시술까지 선물 영역이 확대되는 모습이다. 특히 줄기세포 치료가 만성 질환 관리부터 안티에이

2

KB캐피탈, 라오스 학교 도서관 건축 및 기자재 지원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이 라오스 현지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수도 비엔티엔 북쪽에 위치한 폰싸이(Phonxay) 학교 내 도서관 건축 및 기자재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라오스는 전국적으로 교육 인프라가 취약하며, 특히 수도인 비엔티안 내에서도 도서관을 정식으로 갖춘 학교를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독서 환경 구축이 미흡한 상황이다.

3

경동나비엔, ‘2025 굿디자인 어워드’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은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에어(Air)와 나비엔 스마트 도어락 등 2개 제품이 ‘2025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에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198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1회째를 맞는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