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유니버스', 신인 그룹 '유나이트' 전용 플래닛 오픈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26 12:53:30
  • -
  • +
  • 인쇄

엔씨소프트는 26일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신인 그룹 '유나이트(YOUNITE)'의 전용 플래닛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유나이트는 데뷔 일주일 만에 유니버스에 합류해 글로벌 팬과 소통을 시작한다. 

 

▲ 엔씨소프트 제공


유니버스 이용자는 프라이빗 메시지와 팬 네트워크 서비스(FNS) 등을 통해 멤버들과 일상을 공유할 수 있다.

엔씨는 플래닛 오픈과 함께 아티스트 인사 영상을 유니버스 공식 SNS에 공개한다.

팬들이 서포트 미션을 달성하면 엔씨가 아티스트에게 커피·간식차를 선물하는 플래닛 오픈 기념 서포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에서 선정된 5명의 참여자들은 아티스트의 미공개 폴라로이드 사진을 받을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알, 설 연휴 'SRT 설렘 승차권' 판매, 최대 50% 할인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설 연휴기간 최대 50%까지 SRT 운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SRT 설렘 승차권’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SRT 설렘 승차권’은 설 연휴기간 운행하는 열차 중 잔여 좌석을 활용해 운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50% 할인 적용 시 부산~수서 구간을 2만원대로 저렴하게 고속열차를 이용할 수 있다.

2

에이에스이티-유뱃, 복합계 전해질막 기술 협력…차세대 전지 핵심 부품 개발 추진
[메가경제=정호 기자] 에이에스이티가 차세대 이차전지 개발을 위해 유뱃과 협력에 나섰다. 에이에스이티는 유뱃과 차세대 이차전지 핵심 소재 기술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리튬이온 이차전지와 리튬메탈 기반 차세대 전지에 적용 가능한 산화물–고분자 복합계 전해질막 기술의 검증과 상용화를 공동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3

전기차 진입장벽 낮춘다…BYD코리아, 소형 전기 해치백 'BYD 돌핀'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BYD코리아가 도심형 전기차 시장 공략을 위해 소형 전기 해치백 ‘BYD 돌핀(DOLPHIN)’을 정식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BYD 돌핀은 효율적인 패키징과 가격 경쟁력을 기반으로 첫 전기차 구매 수요와 출퇴근 중심 이동, 다운사이징을 고려하는 소비자층을 겨냥한 모델이다. 글로벌 주요 시장 판매 경험을 통해 상품성과 신뢰성을 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