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의 미래는 우리가 책임 지겠습니다... 2023 신입사원 교육 성료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7 12:56:4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남양유업은 최근 공채를 통해 선발된 2023년 신입사원 36명이 입직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현업에 배치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17일부터 5일간 진행된 이번 교육은 남양유업의 기업문화와 핵심가치를 비롯하여 직무, 리더십, 시스템, 제상품 등 사회인으로서 꼭 알아야 할 내용들로 다채롭게 꾸며졌다. 특히, MZ세대 감성에 맞는 ‘컵빌딩’, ‘광고 영상 제작’과 같은 창의 기반 활동들을 통해 모두가 하나되는 팀워크를 쌓는 시간도 가졌다. 

 

▲남양유업이 2023년 상반기 공채 신입사원 교육을 마쳤다[사진=남양유업]

이와 함께 직장 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직접 풀어보는 ‘선배와의 시간’, 제품 생산과 공정을 오감을 통해 체험하는 ‘공장 견학’ 등 소통과 공감, 기초 실무 향상의 기회도 가졌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사회 초년생으로 첫 발을 떼는 신입사원들의 보다 빠른 적응과 주도적인 역할 수행을 돕고자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100년 기업으로서의 희망찬 미래를 이끌어갈 새내기 남양인들을 늘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블렛잔부터 홈 슬리퍼까지...‘홀리데이 굿즈 맛집’ SPC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연말·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식품업계 전반에서 한정 굿즈 마케팅이 활발해지는 가운데, SPC그룹이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파스쿠찌 등 주요 브랜드를 통해 홀리데이 굿즈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연말이 다가오며 등장하는 크리스마스 굿즈는 단순한 기념품이나 사은품을 넘어, 소비 경험과 브랜드 메시지를 담는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 자리

2

코웨이,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정수기·침대 부문 연속 1위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조사에서 정수기, 침대 등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Korean Net Promoter Score)’은 국내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이 이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할 의향을

3

“180만 뷰 ‘쿼카’가 내 손에”...하나투어, ‘하나프렌즈’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캐릭터와의 친밀도 레벨에 따라 경품 기회를 제공하는 게임형 앱테크 서비스 '하나프렌즈'를 정식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대표 캐릭터는 누적 조회수 180만 뷰를 기록하며 단기간 내 하나투어 유튜브 채널의 10만 구독자 달성을 이끈 ‘무해한 여행’ 시리즈의 인기 동물 ‘쿼카’다. 하나투어는 쿼카를 시작으로 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