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성남자기숙학원, 남학생 전용 소수정예 대입선행반 및 윈터스쿨 모집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2 14:35:40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진성남자기숙학원이 2026학년도 수능 대비를 위한 대입선행반과 윈터스쿨 모집을 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학생 개개인의 학습 특성 맞춤형 지원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학습 성과를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진성남자기숙학원은 남학생들이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전용 학습 환경을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외부 방해 요소를 최소화한 이 환경은 학생들이 학업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진성남자기숙학원에 따르면 학생들의 학습과 생활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2중 담임제를 운영하고 있다. 학습담당 교사와 생활담당 교사가 함께 학생들을 지원해 학업과 생활 전반에 걸쳐 균형 잡힌 지도를 제공한다. 소수정예 반편성을 통해 학생들은 자신의 학습 수준에 맞는 수업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학습 성과를 높이는 데 기여한다.

'진남기 수학클리닉'은 수학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오는 15일부터 상시 운영된다.

 

강사진은 각 과목의 오랜 경력을 갖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생들의 학습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강사들은 학생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진성남자기숙학원은 학습실과 생활 공간을 효율적으로 구성하여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학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학부모 안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이 시스템을 통해 학부모들은 학생들의 학습과 생활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정기적인 상담을 통해 자녀의 진척도와 생활 상태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대입선행반은 재수생과 N수생을 대상으로 두 차례에 걸쳐 개강된다. 1차 개강은 15일 시작되며 국어와 수학 집중 수업을 진행한다. 2차 개강은 2025년 1월 1일 이루어지며, 국어, 영어, 수학의 종합 강의를 통해 전반적인 학습 능력 향상을 목표로 한다.

윈터스쿨은 예비 고1, 고2, 고3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2025년 1월 1일 개강한다. 국어, 영어, 수학 강의를 통해 학생들이 학습 기초를 확립하고 상위 학년에 대한 준비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진성남자기숙학원 관계자는 "학생 개개인의 목표에 맞춘 교육과 지원을 제공해 최상의 학습 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로벌 플랫폼 헤븐리, 교보eBook의 서비스 ‘교보로맨스’와 로맨스 콘텐츠 협업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BL·로맨스 드라마 플랫폼 헤븐리(Heavenly)가 여성 소비자를 중점으로 한 신규 콘텐츠 확보에 나선다.헤븐리는 교보eBook 서비스인 교보로맨스(이하 ’교보로맨스‘)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 로맨스 콘텐츠 협업을 체결했다. 이번 협업은 ‘로맨스를 잘 아는 여성의 경험’을 중심으로 양사가 출판과 영상, 플랫폼을 연결하는 구조

2

“용가리치킨 선물에 아이들 웃음”…하림, 성탄절 맞아 지역 아동에 따뜻한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이 성탄절을 맞아 지역사회 아동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 하림은 지난 23일 익산교육지원청, 월드비전과 함께 결식 우려가 있는 지역 아동들에게 ‘아침머꼬,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림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아침머꼬’ 조식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아침머꼬’

3

BBQ, 송리단길서 ‘BBQristmas’ 파티…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체험형 마케팅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울 송파구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글로벌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 초청 행사 ‘비비큐리스마스(BBQristmas) 파티’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 한정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파리(Holiday in Paris)’ 메뉴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