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11월 매진 특가 실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6 14:20:3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겨울 여행객들을 위한 매진 특가를 진행한다. 

 

이번 달 매진 특가는 국내외 총 48개 노선 대상으로 진행하며 운영 기간은 11월 6일부터 13일까지, 탑승 기간은 11월 6일부터 2026년 3월 28일까지다. (일부 성수기 제외) 

 

▲ [사진=진에어]

 

먼저, 국제선은 34개 노선을 대상으로 인천·부산발 포함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항공권 검색 시 자동으로 표출되는 ‘매진 특가’ 할인 운임을 선택해 할인받을 수 있다.

 

권역별 할인율은 일본 노선 5%~10%, 동남아·괌 노선 5~30%, 중화권 노선은 5~15% 등이다. 인천·부산~괌 노선은 20% 할인을 진행하며 10월 26일부터 재운항을 시작한 인천~타이중 노선도 이번 매진 특가 노선에 포함됐다. 

 

국내선은 총 14개 노선 대상으로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노선별 할인율은 △김포~부산/포항 7% △김포~여수 10% △부산~제주 7% △대구/울산~제주 10% 등이다. 국제선과 달리 프로모션 코드 할인 방식 진행하며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할인코드 ‘11MAEJIN’를 복사 후 항공권 예매 시 ‘프로모션코드’ 란에 붙여넣으면 된다. 보다 자세한 할인 대상 노선 및 할인 적용 방법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와 함께 제휴 혜택도 마련했다. 결제 금액 및 카카오페이 내 지급 방법 수단 선택에 따라 할인 금액은 상이하며 ‘카카오페이-카드’ 선택 시 최대 1만원, ‘카카오페이-머니’ 선택 시 최대 1.5만원 할인을 매일 선착순 제공한다. 이번 제휴 혜택은 11월 23일까지 진행하며 11월 6일부터 13일 기간 내에 구매하면 기존 항공운임에 더해 중복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카오페이 결제 고객 대상 ‘5kg 사전 초과 수하물’ 할인 쿠폰을 준비했다.  쿠폰을 이용할 경우 국내선은 기존 1만원에서 9900원 할인 받아 단돈 100원, 국제선은 기존 요금 4~6.5만원 대비 최대 약 25% 할인된 요금으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된다. 

 

진에어는 “2025년 동계 스케줄 오픈에 따라 국내외 대다수 노선을 포함해 이번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탑승 대상 기간이 긴 만큼 올해 연말 혹은 내년 초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 적극 활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중국여행사협회와 업무협약 맺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중국여행사협회 MICE위원회와 한·중 간 MIC 관광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5일 서울 중구 신세계디에프 본사에서 업무협약식이 진행된 가운데, 김미숙 신세계디에프 영업담당과 리주위안 중국여행사협회 MICE위원회장을 포함해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2

CJ프레시웨이, 3분기 영업이익 336억원...전년 대비 19% 늘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가 3분기 매출 9012억 원, 영업이익 336억 원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8%, 영업이익은 19% 늘었다. O2O(온라인-오프라인 연계)와 키친리스 전략을 축으로 식자재 유통과 급식사업 전반에서 양적·질적 성장을 동시에 달성했다. 유통사업(외식 식자재·식품원료)은 매출 3904억 원을 기록했

3

bhc, ‘Juicy’ 콘셉트 신메뉴 출시 예고… bhc 앱 티저 이벤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콰삭킹, 콰삭톡에 이은 올해 마지막 신제품 출시에 앞서, 오는 17일까지 bhc 앱을 통해 ‘신메뉴 티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신메뉴 특징 찾기’는 마케팅 수신 동의를 완료한 회원이 이벤트 화면에서 신메뉴에 대한 단서를 확인한 후, 정답이라고 생각하는 특징을 선택하면 참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