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에 신규 매장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9 14:31:5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29일 경기 파주 운정신도시에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점’을 오픈하며 수도권 주거 밀집 상권 공략에 나선다.

 

이번 매장은 대규모 주거 단지 중심에 조성된 지역 밀착형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2층에 들어선다. 생활 반경 내에서 쇼핑과 문화 소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에 입점해,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 [사진=무신사 스탠다드]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점에서는 맨·우먼 라인을 비롯해 최근 확장 중인 홈(Home)·뷰티(Beauty) 라인까지 주요 상품군을 폭넓게 선보인다. 주거 지역 상권 특성을 반영해 일상 소비 비중이 높은 상품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매장을 구성, 원스톱 쇼핑 환경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30만 원 상당의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을 4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슈퍼백’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29~30일 이틀간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무신사 앱 신규 회원에게는 전 상품 10% 추가 할인 혜택을,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2월 1일까지 나흘간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점 단독 초특가 행사도 운영한다. ‘시티 레저 후디드 라이트 다운 재킷’, ‘우먼즈 신세틱 스웨이드 블루종 재킷’ 등 인기 상품을 포함해 매일 새로운 초특가 아이템을 공개하고, 총 136개 상품을 운정점 한정 할인가로 판매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점 오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샘표 순작, 유기농 원료 제작 ‘둥굴레차’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의 차(茶) 전문 브랜드 순작은 청정 자연에서 자란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신제품 ‘순작 유기농 둥굴레차’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3년 이상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환경에서 재배한 유기농 둥굴레를 엄선해 사용했다. 여기에 로스팅한 둥굴레와 누룽지 현미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균형 잡힌 맛을 완성했으며

2

도미노피자, ‘행복두끼 프로젝트’ 동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가 추진하는 ‘행복두끼 프로젝트’에 참여해 파티카를 통해 피자를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파티카 활동은 새해와 겨울방학을 맞아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든든한 간식과 따뜻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도미노피자는 혜명보육원을 비롯해 시립금천청소년센터, 금천구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3

백스비어, 레드불 협업 저도수 트로피컬 칵테일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본코리아의 맥주 전문점 브랜드 백스비어가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레드불과 협업해 트로피컬 콘셉트의 저도수 칵테일 2종을 선보인다. 29일 백스비어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레드불라썸’과 ‘망고레드불라썸’으로, 달콤한 과일 풍미와 청량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레드불라썸은 바카디 모히토를 베이스로 레드불 핑크 에디션을 더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