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아이폰14 출시 기념행사…애플워치‧에어팟 증정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0-07 15:09:12
  • -
  • +
  • 인쇄
MBTI에 맞는 배경 화면 제작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는 7일 아이폰 14 시리즈 공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애플워치‧에어팟, 한정판 굿즈 등 경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자사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틈)’에서 아이폰 14와 관련한 팝업을 진행한다.
 

▲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아이폰14 공식 출시를 소개하는 댄스팀 ‘턴즈’의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틈 방문 고객은 1층에서 아이폰 14를 대여받아 내부 곳곳에서 체험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1층에 마련된 포토부스 ‘시현하다 프레임’에서 무료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또 체험‧설문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울트라도 증정한다.

같은 기간 틈 앱에서는 애플워치 울트라와 피크닉매트·텀블러·우산·보냉백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 등을 받을 수 있는 ‘아이폰 TMI’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 애플워치 시리즈8, 에어팟 프로 2세대, 마우스‧마우스패드·텀블러·백팩으로 구성된 캠퍼스 세트 등을 받을 수 있는 ‘틈만나면 취향득템’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틈 앱 ‘참여할틈’ 카테고리의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자신의 MBTI와 어울리는 배경 화면을 제작해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경 화면 우수작으로 선정된 고객에게 에어팟프로와 레디백, 아이폰 14 케이스, 아이패드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굿즈,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하는 ‘MBT_i 이벤트’를 오는 14일부터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전용 홈페이지에서 자신만의 배경 화면을 제작하고,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게시글로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이달 말까지 아이폰 14와 함께 애플워치를 구매하면 애플워치용 ‘나이키 스포츠 밴드’를 비롯해 ‘스타벅스 텀블러’ 또는 충전 거치대를 증정한다. 애플워치만 구매한 고객에게도 텀블러 또는 충전 거치대를 제공한다.

이에 더해 앞서 출시한 ‘LG U+ 애플리즘 신한카드’에 이어 온라인 구매 고객을 위한 ‘LG U+ 스마트플랜 Plus카드 김토끼 에디션’도 출시했다.

이달 한 달 동안 제휴카드로 아이폰 14를 할부 구매하고 통신료 자동이체 시 요금제에 따라 월 최대 6만 5000원씩 2개월간 13만 원의 통신 요금 할인과 휴대폰 할부이자 할인,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 원의 통신요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1대의 스마트폰에서 2개의 번호를 쓸 수 있는 월정액 8800원의 ‘듀얼넘버 플러스’ 부가서비스 가입 고객에게는 2개월간 월 최대 1만 원 통신 요금 할인도 제공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 정몽구 재단-대한수학회, ‘YMC 수학캠프’ 개최…기초과학 인재 육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현대차 정몽구 재단(이사장 정무성)은 대한수학회(회장 곽시종)와 협력해 26일부터 3박 4일간 인천 송도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2026 YMC(Young Mathematician Camp) 수학캠프’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캠프는 수리과학 발전과 차세대 수학 인재 육성을 목표로 마련됐으며, 전국 일반계 고등학생 40명

2

'최애와의 30분' 이대호 "다시 태어나 야구? 절대 NO! 그래도 태어난다면 오타니 쇼헤이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야구 레전드’ 이대호가 웨이브 ‘최애와의 30분’의 마지막 게스트로 출연, 11년 동안 자신을 응원한 찐팬과 야구 인생을 돌아보는 솔직한 대화를 나눈다. 이대호는 28일(수)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독점 선공개되는 ‘최애와의 30분’ 최종회에서 찐팬과의 무편집 30분 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날 MC 신규진은 이대호를

3

롯데, 설 앞두고 파트너사에 1조749억 조기 지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가 설 명절을 앞두고 파트너사들의 자금 부담 완화를 위해 납품 대금 1조749억 원을 조기 지급한다. 롯데는 롯데백화점, 롯데건설, 롯데홈쇼핑, 롯데이노베이트 등 27개 계열사가 참여해 약 1만3000여 개 대·중소 파트너사에 납품 대금을 조기 지급할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 지급 시기는 기존 지급일보다 평균 8일 앞당겨 설 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