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tv' 사용자 경험 강화한다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09 16:43:22
  • -
  • +
  • 인쇄

LG유플러스가 자사 IPTV 서비스인 'U+tv'의 사용자 경험(UX)을 강화하겠다고 9일 밝혔다. 

 

▲ LG유플러스 제공


이를 위해 LG유플러스는 U+tv 홈 화면에 각 기념일을 표시해주는 'FUN UI'를 도입하고, VOD 콘텐츠의 포스터 이미지 화질을 개선한다.

또 연내 리모컨의 반응 속도와 화면 간 전환 품질도 개선해 고객 감성품질을 높여간다는 방침이다.

송대원 LG유플러스 홈서비스개발랩장(상무)은 "U+tv는 MFA, AI 기술 등 첨단 기술 도입을 통해 고객 니즈를 빠르게 반영해 편의를 높이는 서비스로 진화하고 있다"며 "고객이 TV 전원을 켜고 끌 때까지의 여정 내 모든 단계에서 고객의 페인포인트를 파악하고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제8회 열린 아트 공모전'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의 대표 문화예술 프로그램 ‘열린 아트 공모전’이 8회를 맞아 한층 더 정교한 심사 체계를 도입, 도심 속 ‘열린 문화 공간’으로서의 가치와 예술적 깊이를 더욱 강화한다. 12일 스타필드에 따르면 ‘열린 아트 공모전’은 역량 있는 창작자들이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관람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

2

신세계인터 ‘맨온더분’,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사 남성복 맨온더분(MAN ON THE BOON)은 이달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에 브랜드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맨온더분은 2016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론칭한 남성 편집숍 브랜드로 자체 제작 상품과 글로벌 브랜드를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올해 초 론칭 10년차를 맞아 전면적인 리브랜딩을

3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 1월 22일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글로벌 퍼블리싱 브랜드 그리프라인은 3D 전략 RPG 신작 ‘명일방주: 엔드필드’를 2026년 1월 22일 PlayStation®5, PC, 모바일 플랫폼으로 전 세계에 정식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정식 출시 일정은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s)’ 현장에서 발표됐으며, 행사와 함께 공개된 신규 트레일러에는 세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