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 개편 내용 반영한 '합격예측 0원 모의고사' 실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9 15:12:5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지방직 수험생을 위한 ‘합격예측 0원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의고사는 6월 1일(일) 오전 10시부터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응시는 6월 3일(화)까지 공단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접수 및 응시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응시는 서울 노량진 공단기 학원을 비롯해 대구, 강릉, 김포, 진주, 창원, 대전, 울산, 광주, 청주 등 전국 10개 제휴 학원에서 하루 동안 진행된다.
 

▲ 공단기, 개편 내용 반영한 '합격예측 0원 모의고사' 실시

‘합격예측 0원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유사할 수 있도록 최근 10년간의 데이터를 활용했다. 국가직 응시자의 선지 반응률과 자사 회원 중 최종 합격자 31,962명의 정답률을 분석해 문제를 엄선한 것이다. 응시생들은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감을 키우고 취약 영역을 사전에 점검하며 전략적인 학습 방향을 설정할 수 있다. 특히 올해 9급 국가직 공무원 시험에서 국어/영어 과목의 독해 비중이 늘어난 것을 대비하기 위해 개편된 사항에 맞춰 시험 시간 및 문제를 구성했다.

또한, 공단기는 모의고사 응시 결과를 기반으로 경쟁자 분석, 합격 예측 등의 정보를 제공해 오며 수험생의 이목을 끌었으며 작년 6월 모의고사의 신청자 수는 1만 5천 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지방직 시험을 앞두고 나의 위치를 점검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적극 활용하시길 바란다”며 “이번 모의고사가 수험생 여러분 모두에게 합격의 발판이 되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전했다.

‘합격예측 0원 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로템, 美윈드리버와 철도차량 ‘설계 고도화’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현대로템이 철도 분야의 디지털 기술 고도화에 나선다.현대로템은 미국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 기업인 윈드리버와 협력해 WRSD(Wind River Studio Developer)를 활용한 철도 부문의 소프트웨어(SW) 개발 환경을 구축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 WRSD는 가상화된 개발환경을 제공하는 최신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개발

2

코레일, 고객 입장 ‘맞춤형 서비스’ … 출발 후 좌석 변경 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국민 생활과 밀접한 철도 서비스 개선으로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앞장선다. 새롭게 도입되는 서비스는 출발 후 좌석변경 외 △DIY 환승 서비스 △레일택배 서비스 등이다. 먼저, 열차 출발 후에도 차내에서 고객이 직접 모바일 앱 ‘코레일톡’으로 좌석을 바꿀 수 있는 ‘출발 후 좌석변경’ 서비스를 올해 안에 선보

3

철도연, 지티엑스에이운영과 친환경 안전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기술연은 지티엑스에이운영(주)와 GTX-A의 시민편의 및 안전성을 제고하기 위한 공동연구 및 테스트베드 설치·운영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9일 오후 2시, 경기 고양시 지티엑스에이운영(주) 회의실에서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수도권 광역급행 철도를 만들기 위한 상호 연구협력 체계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