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많2많2 페스타' 이벤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27 15:20:12
  • -
  • +
  • 인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이 ‘많2많2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트릭스터M 양대 마켓 매출 2위 달성을 기념해 이용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27일부터 내달 1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특별 선물(상급 패션/펫 소환 10회 각 2장)을 받는다. 같은 기간 매일 오후 2시에 우편으로 추가 보상(상급 패션/펫 소환 1회 각 2장)도 얻을 수 있다. 

 

▲ 엔씨소프트 제공


이용자는 내달 2일 정기 점검 이후부터 30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1000 갤더(무료 재화)로 이벤트 아이템 2종(너튜브의 타락천사 닉키 패키지, 튜브의 오디네아 여왕 패키지)을 구입할 수 있다.

패키지를 열면 ‘상급 패션/펫 소환(10회)’, ‘성장 앰플’, ‘너튜브/튜브 증표’ 등을 얻는다. 증표 아이템을 아카데미에 등록하면 ‘명중’, ‘모든 대미지’ 등 버프(Buff, 강화 효과)을 받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