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생존형 오픈월드 게임 ‘켄시’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09 15:34:48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로파이 게임즈(Lo-Fi Games)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사이버펑크 오픈월드 PC게임 ‘켄시’를 스토브의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 인디’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켄시는 광활하지만 황량하고 무질서한 환경 속에서 ‘생존’하는 것을 기본으로 플레이어의 성향과 육성 방법에 따라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높은 자유도가 특징인 게임이다. 

 

일반적인 ‘방랑자’부터 ‘상인’, ‘현상금 사냥꾼’, ‘노예’ 등 수많은 상황 속에 놓인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 다른 능력치와 장단점을 가진 종족 골라 외형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하는 것도 가능하다.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제공


이용자들은 주어진 환경과 자유롭게 상호작용하며 캐릭터를 육성해 한 나라를 다스리는 왕이 되거나, 악명 높은 도적단의 두목이 되거나, 도시를 만들고 확장해 대륙의 상권을 거머쥔 무역 상인이 되는 등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켄시는 지난 2018년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출시돼 현재까지 전세계 많은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있는 작품이다. 스팀 내 이용자 평가도 ‘압도적으로 긍정적’, ‘매우 긍정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스토브 인디 출시를 기념해 개발사인 로파이 게임즈와 함께 국내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3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켄시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8일까지 스토브 인디 커뮤니티에 켄시 공략글 및 게임 경험담을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스토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0만 스토브 캐시’등 풍성한 선물도 지급한다.

특히, 개발사인 로파이 게임즈와 협업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장패드와 특별한 아이템 쿠션도 선물에 포함돼 있어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게임을 플레이하고 스토브 인디 게임 페이지에 후기를 작성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스토브 캐시를 지급하고, 댓글을 통해 활발하게 소통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치킨 상품권도 증정한다.

한영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대표는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훌륭한 타이틀을 스토브 인디를 통해 정식으로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스토브 인디는 앞으로도 퀄리티 높은 인디 게임을 발굴하고 지속적으로 출시해 국내 인디 게임의 건전한 생태계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켄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인디에서 확인 가능하며, 출시 기념 이벤트 안내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