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비렉스 팝업스토어’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1 16:14:3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경기 성남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비렉스(BEREX)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7월 31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에서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코웨이의 슬립 및 힐링케어 전문 브랜드 비렉스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리빙’, ‘쉼’, ‘모던’을 테마로 한 체험형 공간으로 꾸몄다. 방문객은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며 각 제품의 기능과 활용도를 확인할 수 있다.

▲ [사진=코웨이]

대표 제품인 ‘비렉스 트리플 체어’는 안마의자, 사무용 의자, 리클라이너 소파 기능을 하나로 담은 3-in-1 다기능 체다. 이외에도 신제품 ‘아이콘 프로 정수기’를 비롯해 아이콘 얼음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S8+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게임 참여 시 등수별 경품이 제공되며, 비렉스 제품을 체험하거나 SNS 인증 사진을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비렉스 리유저블백, 옷걸이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현장 구매 고객을 위한 단독 혜택도 마련됐다.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테토 타월이 증정되며, 팝업스토어 기간 내 제품 설치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등 다양한 경품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비렉스 팝업스토어는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을 통해 예약 후 상담을 완료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구현해 고객이 실제와 같은 환경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비렉스 제품군을 중심으로 고객이 체험을 통해 제품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