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설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10 16:25:45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직접 개발 및 서비스 하는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에서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이번 설 연휴 기간 동안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매일 제공하는 스페셜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지난 4일부터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윷판을 완주할 때마다 이용자들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 사진=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제공


설 연휴 첫 날인 11일에는 마술양품점의 모든 이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번호를 담아 감사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다. 이번 설날 쿠폰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즐거운 연휴 동안 더욱 풍성하게 플레이가 가능하다.

지난 1일부터는 한복 고유의 멋을 귀엽게 표현한 '포근 설날' 의상을 선봬 양품점 점주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어 오는 14일에는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한 신규 의상 2종과 가구 테마 1종도 새로 선보일 예정이다.

마술양품점은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지난 5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마술양품점 상품 결제 시 구글 플레이 포인트 5배 추가 적립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3일부터 에뛰드와 콜라보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마술양품점 접속 시 에뛰드 뷰티 포인트와 쿠폰을 수령할 수 있으며, 에뛰드 앱 접속 시 마술양품점의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설날을 기념해 마술양품점을 즐겨 주시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재미를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풍족한 명절 연휴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앞으로도 마술양품점을 재미있게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술양품점의 다양한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마술 양품점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