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가을 풍미 담은 신제품 4종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6 16:34:2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가을을 맞아 가을의 정취와 풍미를 담아낸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고구마 누룽지’는 은은한 단맛의 고구마와 구수하고 바삭한 누룽지 토핑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깊고 정겨운 맛을 선사한다. 촉촉한 빵 속에는 부드러운 고구마 페이스트와 고구마 다이스가 가득 들어가 달콤함을 더하고, 겉에는 누룽지 토핑으로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 [사진=CJ푸드빌]

‘메이플피칸 쿠키번’은 달콤한 메이플과 고소한 피칸을 조화롭게 담아내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바삭한 쿠키로 감싼 빵 속에는 메이플과 버터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더하고, 바닥 면의 피칸이 고소한 맛을 완성한다.

 

가을의 따뜻함을 더할 음료도 선보인다. ‘제주 한라봉차’는 제주산 한라봉의 상큼하면서도 은은한 달콤함을 그대로 담아낸 과일차로 쌀쌀해지는 계절에 따뜻하게 즐기기 좋다. ‘꿀배모과차’는 가을 대표 과일인 배와 향긋한 모과를 넣어 꿀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내는 과일차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가을을 대표하는 재료를 활용해 뚜레쥬르만의 맛과 감성을 담아 준비한 특별한 라인업”이라며 “뚜레쥬르가 준비한 가을 신제품과 함께 여유로운 가을의 맛과 분위기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2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3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