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정윤정의 ‘정쇼 불금 프라이데이’ 10일 론칭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07 16:39:1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10일 오후 9시 45분 유명 쇼호스트이자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윤정이 진행하는 뷰티 전문 프로그램 ‘정쇼 불금 프라이데이’를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첫 방송은 지난해 50만 세트가 판매된 롯데홈쇼핑 1위 뷰티 브랜드 ‘더마큐어’ 특집으로 진행된다.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업이 가능한 ‘베베 스킨크림’ 등 고기능성 상품을 2시간 동안 판매한다. 정윤정이 뷰티 전문가로서 메이크업 노하우와 제품 사용 팁도 전할 예정이다.
 

▲ 정윤정이 진행하는 '정쇼' 방송 장면 [롯데홈쇼핑 제공]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 판매도 확대한다. 오는 18일에는 ‘파란눈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를 대용량 구성으로 판매한다. 지난해 6만 세트 이상 판매된 인기 색조 상품 ‘아트델리 쿠션’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클리오 팩트’와 ‘A.H.C 선 패치’ 등 야외활동을 위한 뷰티 상품을 지속해서 판매할 계획이다.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는 이달 뷰티 상품 판매를 전년 대비 50% 확대한다.

바르는 순간 컬러가 변해 ‘반전 립스틱’으로 유명한 ‘무드매처 립스틱’을 비롯해 ‘래쉬톡 속눈썹 테이프’, ‘홀리미코 쌍커풀 테이프’ 등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더하는 제품을 제공한다.

모바일 앱에서는 뷰티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횟수별 적립금을 제공하는 ‘뷰티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송재희 롯데홈쇼핑 잡화레포츠부문장은 “야외활동에 대한 기대감으로 뷰티 상품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내세운 전문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색조‧스타일링 상품 편성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2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3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사제락 컴퍼니와 파트너십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미국 증류주 기업 ‘사제락 컴퍼니(Sazerac Company)’와 사업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공식 미팅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사제락 컴퍼니’는 미 대륙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미국 1위 증류주 기업으로 1850년 창설됐다. 현재 미국, 캐나다 등지에 총 8개 증류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