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KLPGA 프로골퍼 김민주·이연서와 후원 협약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17 17:16:24
  • -
  • +
  • 인쇄

유한양행은 지난 16일 서울 동작구 본사 대회의실에서 여자골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 유망주인 김민주(20)·이연서(22) 선수와 후원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두 선수는 향후 2년간 출전하는 모든 대회에서 여성유산균 브랜드 ‘엘레나(ELENA)’, ‘와이즈바이옴’ 등 유한양행 제품 로고를 달고 경기에 나선다. 

 

▲ (왼쪽부터) 김민지 프로, 조욱제 유한양행 사장, 이연서 프로 [사진=유한양행 제공]


올 시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 데뷔하는 김민주 선수는 "후원 회사의 이미지에 누가 되지 않도록 모든 경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 선수는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골프에 입문해 지난 2020년 국가대표 상비군으로 발탁됐다. 지난해에는 2부 투어인 KLPGA 드림투어에서 상금 순위 17위를 기록해 올 시즌 정규 투어 시드권을 획득했다.

또 2022년 정규 투어 루키들이 출전한 KLPGA 루키 챔피언십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리며 이번 시즌 강력한 신인왕 후보로 떠올랐다.

지난해 3부 투어인 KLPGA 점프 투어에서 활약한 이연서 선수도 2020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으로 지난해 서울시 유소연배에서 우승을 차지한 실력자다.
173㎝의 큰 키에 장타력과 집중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 이 선수는 올해 드림투어에서 뛰게 된다.

조욱제 유한양행 대표는 "“후원 선수들이 국내 대회에서 뛰어난 매너와 실력으로 멋지게 활약하고 세계무대에도 진출하길 바란다”며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