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신규 외전 지역 업데이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15 17:38:55
  • -
  • +
  • 인쇄

카카오게임즈(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신규 외전 지역을 업데이트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외전 지역은 브리튼 연합의 ‘오데인 요새’와 ‘오데인 평원’, ‘바스라 마굴’ 등이 포함됐다. 

 

▲ 카카오게임즈 제공


‘오데인 요새’는 ‘아이데른 왕국’과 ‘브리튼 연합’의 접경지대에 위치한 난공불락의 요새로 ‘발칸’과 ‘제국의 번영’ 소속의 길드원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이 곳에서 이용자들은 꾸밈 무기, 몬스터 카트팩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판매하는 ‘방랑상인’ NPC를 만날 수 있으며, 필드보스 처치 반복 퀘스트 수행을 통해 꾸밈 무기, 꾸밈 옷, 꾸밈 낚시대, 몬스터 카드 팩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외전 지역 추가와 더불어 물고기의 사이즈와 등급에 따라 경험치를 반영하는 형태로 ‘낚시 시스템’을 개편했으며 ▲’장신구’ 강화 단계 확장 및 강화 전수 기능 ▲’연금술 환원 시스템’ 제작식 ▲’로열패스 챕터2: 조각품의 추억’ ▲신규 히든 퀘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

여기에 귀여운 캐릭터 이모티콘 24개가 담긴 ‘오늘도 열심히 달조!’ 이모티콘 팩을 상점에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외전 지역 업데이트를 기념해 ‘용맹한 모험가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10일까지 ‘미르칸 탑’, ‘결투장’, ‘혼돈의 입구’, ‘뒤틀린 심연’ 등에서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는 ‘독무의 마수정’, ‘빨간 나비’ 등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신규 외전 지역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