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펫팸족 맞춤 '마이펫 플랜' 서비스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1-19 17:46:46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삼성전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펫팸족(펫+패밀리) 맞춤형 서비스 '마이펫 플랜'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마이펫 플랜은 펫 케어 기능을 탑재한 가전 구매 고객에게 사료나 간식 등 펫푸드 비용 부담을 크게 덜어주고자 기획됐다.

 

▲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삼성전자 모델이 '마이펫 플랜' 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우리카드로 삼성 펫 특화 가전을 구매하면 삼성닷컴 e식품관에서 가입할 수 있다.

고객은 e식품관에서 제휴 카드로 매달 일정 금액 이상의 펫푸드 등 식품을 구매하면 3년간 최대 90만 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이펫 플랜 가입 대상 제품은 ▲ 펫 전용 브러시를 제공하는 비스포크 제트·제트 봇 AI ▲ 강력한 펫 전용 필터를 탑재한 비스포크 큐브 Air™ ▲ 반려동물 오염·털 제거 특화 코스를 갖춘 비스포크 그랑데 AI(세탁기·건조기) 등 49개 모델이다.

삼성전자는 마이펫 플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펫 웨어러블 기기를 비롯해 병원, 교육, 장례 등 반려동물의 생애주기별 특화 서비스에 대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현중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앞으로도 기기, 서비스, 콘텐츠 등 이업종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고 고객 경험의 혁신을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양1963 팝업스토어’, 성수동을 라면 거리로 물들였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이 운영한 ‘삼양 1963 팝업스토어’가 서울 성수동 일대를 라면의 거리로 물들였다. 삼양식품은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한 ‘삼양1963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제품 ‘삼양1963’ 출시를 기념해 열렸으며, 화려한 연출 대신 면·국물·우지가 지닌 풍미에

2

한미 핵잠수함 건조, "韓·美서 '투트랙' 병행 건조 추진 바람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핵추진잠수함 건조 장소를 두고 다양한 의견이 제기되는 가운데 한국과 미국이 동시에 잠수함을 건조하는 '병행건조 투트랙 전략'이 대안으로 떠올랐다. 국회 국방위원회 간사인 더불어민주당 부승찬 의원은 지난 4일 국회도서관 강당에서 '성공적인 핵추진잠수함 건조를 위한 한미 조선협력 추진방안 세미나'를 열었다.

3

대상, ‘대상 주부봉사단’ 14기 모집
[메가경제=주영래 기자]대상이 오는 19일까지 ‘대상 주부봉사단’ 14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2013년 출범한 ‘대상 주부봉사단’은 기업이 운영하는 국내 최초의 주부봉사단이다. ‘RESPECT IN ACTION’ 이라는 사회공헌 슬로건 하에, 현재 전국 19개 팀에서 총 239명의 단원이 활발히 존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13년간 누적 참여 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