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새해맞이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26 11:36:12
  • -
  • +
  • 인쇄
90만 원대 특별가 한정 판매 모델 확대

삼성전자가 새해를 맞아 내달 1일부터 오는 2월 12일까지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이 행사는 국민이 새해를 더욱 희망차게 시작하길 응원하는 취지에서 지난해 처음 시작됐다. 3회째를 맞는 내년 행사는 가전·모바일 등 대상 모델과 구매 혜택을 확대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 모델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서초본점에서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그동안의 행사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90만 원대 특별가 한정 판매 모델을 늘렸다. QLED TV(138cm, 55형),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24Kg)·건조기(20Kg), 양문형 냉장고 등을 90만 원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비스포크 냉장고부터 무풍에어컨, 에어드레서, 제트, 큐커,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비스포크 가전 ▲Neo QLED, 더 세리프 등 TV ▲스마트 모니터 ▲갤럭시 Z 폴드·플립, 갤럭시 북 등 모바일 기기 ▲하만카돈‧JBL 등 오디오 기기 등 총 150여 개 모델을 할인한다.

결혼과 이사를 앞둔 고객 등 여러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할인 혜택도 기존 최대 330만 원에서 최대 450만 원까지 늘렸다.

'비스포크 웨딩클럽'의 10개사, '비스포크 뉴홈클럽'의 11개 사와의 제휴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에 삼성전자 제품 구매와 함께 각 클럽에서 3개 회사 이상 이용 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에 추첨을 통해 구매 금액의 최대 3배를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로 제공한다. 제품 구매 후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총 3006명을 추첨해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와 기프티콘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더욱 많은 고객이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삼성닷컴에서 행사 사전 알림을 신청한 고객 중 3만 명을 추첨해 최대 30만 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쿠폰을 제공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을 큰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통해 더욱 즐겁고 풍요로운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비발디, 사계절 선케어를 일상으로 만든다…프리런칭 통해 공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글로벌 슬로우에이징선케어 브랜드 유비발디(UVIVALDI)가 프리런칭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와 핵심 선케어 콘셉트를 공개했다. 유비발디는 자외선을 비롯한 광노화를 고려해, 슬로우에이징선케어를 사계절 데일리 루틴으로 제안하는 브랜드다. 자외선이 계절과 날씨에 관계없이 피부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주목해, 선케어를 일상 속 피부 습관으

2

KB금융, 1.2조원 규모 자사주 861만주 소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15일 자사주 861만주를 소각하고, 이달 말까지 한국거래소 변경상장을 완료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소각한 자사주는 지난해 5월 소각 이후 추가 매입한 물량을 일괄 소각하는 것이다. 전일 종가(13만4700원) 기준 약 1조2000억원 수준이며, 발행주식총수의 2.3%에 달하는 규모다. 자사주 매입과

3

위메이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오는 29일 서울 강남구 스파크플러스 선릉3호점에서 ‘성공적인 스테이블코인 발행을 위한 인프라의 조건'을 주제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스테이블코인 인프라를 실제 레거시 금융과 핀테크, 결제 시스템에 어떻게 안정적으로 적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구체적인 적용 사례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