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한국서비스대상 3년 연속 수상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7-04 17:50:01
  • -
  • +
  • 인쇄
서비스 산업 품질향상 목표…성과‧수준 탁월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

대우건설 대표이사은 자사 브랜드 푸르지오가 지난 1일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2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3년 연속 ‘아파트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 22주년을 맞는 한국서비스대상은 국내 서비스 산업 품질향상을 목표로 그 성과‧수준이 탁월한 기업에 주는 상으로 알려져 있다.
 

▲ 서초 푸르지오 써밋 [사진=대우건설 제공]

 

대우건설은 1994년 최초로 아파트에 환경개념을 도입한 주거상품 그린홈‧그린아파트를 탄생시켰다. 이어 2003년 ‘푸르지오’를 론칭했다.

앞서 2019년 리뉴얼한 푸르지오는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을 브랜드 철학으로 정립하고 이에 부합하는 토탈디자인을 지속해서 출시하고 있다. 매년 빅데이터와 최신 트렌드를 분석해 평면 옵션에서부터 외관 디자인 문주, 조경, 배선기구까지 상품과 디자인을 개발해 나가고 있다.

지난 2019년 디자인 분야 시상식인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론즈 프라이즈(한국디자인진흥원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2020년, 2022년에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불리는 ‘IF 디자인 어워드’ 에서 업계 최다인 3개 부문 본상을 받았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푸르지오에 보낸 주신 성원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수요에 맞춘 지속적인 상품개발과 품질향상으로 뉴노멀시대 ‘고객 중심 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