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 19기 발대식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6-24 11:30:05
  • -
  • +
  • 인쇄
7월~11월간 진행…대학생 30명 참여

대우건설은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대대홍) 19기 발대식을 지난 23일 대우건설 본사 3층 푸르지오 아트홀에서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대대홍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사회공헌‧건설업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대우건설에서 진행 중인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 19기 발대식 현장 모습. [사진=대우건설 제공]

 

올해는 내달부터 11월까지 총 5개월간 진행되며 30명의 대학생이 참여한다. 특히 코로나19 유행으로 인해 지난 2년 동안 비대면으로 진행된 것과 달리 방역수칙 준수를 전제로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코로나 유행으로 큰 어려움을 겪은 대학상권 소상공인 점포를 대상으로 한 인테리어 환경개선과 독립 유공자 후손 거주지 개선 등 건설업의 특성을 살린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다.

또한 가을에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시민 참여형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계획이다. 대학생들이 직접 기획‧시공‧운영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참여함으로써 학생들의 창의력‧실무능력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3년 만에 재개된 대면 활동인 만큼 올해 19기 대대홍의 활발하고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은행, 임직원 ‘2025 소중한 발걸음’ 캠페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생활 속 탄소중립을 실천하고자 마련한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인 임직원 걸음기부 캠페인 ‘2025 소중한 발걸음’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걸음기부 캠페인은 기업은행 창립 64주년의 의미를 담아 누적 걸음 수 6400만보를 목표로 11월 13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기업은행은 기부금도 조성해

2

우리銀, 큐뱅 협업…전 세계 QR 결제 서비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글로벌 QR 결제 네트워크 ‘ROAD’ 서비스를 운영하는 큐뱅과 '전 세계 QR 결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앱을 기반으로 큐뱅이 보유한 글로벌 QR 결제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주요 국가에서 이용 가능한 결제 서비스를

3

보람그룹, 브랜드 광고 두 편 추가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은 ‘라이프 큐레이션’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과 서비스를 담은 신규 광고 두 편 ‘나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종합편)’편과 ‘동생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 편을 추가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나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 편에는 “인생에는 그냥이라는 말로 보낼 수 없는 순간들이 있습니다”라는 내레이션을 시작으로 크루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