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 9년 연속 선정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7-06 17:51:0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코웨이는 인터브랜드에서 주관하는 '2023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 9년 연속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는 매년 전 세계 주요 브랜드의 가치를 평가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한다. 지난 2014년부터는 국내 브랜드 가치 상위 50대 기업을 선정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 코웨이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사진=코웨이]

 

코웨이의 브랜드 가치는 올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서 전년 대비 5.3% 증가한 1조 2531억원으로 평가됐다. 종합 브랜드 순위는 전년과 같은 24위를 기록했다.

코웨이에 따르면 슬립 앤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와 제품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가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이 회사는 '아이콘 정수기2'와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일상 속 편의를 더할 수 있도록 선도적 기술 역량과 노하우를 집약해 혁신 제품‧서비스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로 도약하는 글로벌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양식품, MEP 브랜드 글로벌 앰배서더로 엔하이픈 발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보이그룹 엔하이픈(ENHYPEN)을 MEP 브랜드의 첫번째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글로벌 MZ 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엔하이픈은 빌리프랩 소속 7인조 보이그룹으로, 데뷔 후 최단기간(K팝 보이그룹 기준) 코첼라 입성, 일본 3개 도시 돔 투어 진행 등 기록을 세우고 있다. 또

2

아디다스, 신세계 센트럴시티 팝업스토어 오픈…스포츠와 패션의 ‘낯선 조합’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디다스코리아(대표 마커스 모렌트)가 10월 1일부터 9일까지 서울 신세계 센트럴시티 ‘오픈 스테이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스타디움 투 스트리트(Stadium to Street)’를 콘셉트로, 경기장의 열정과 거리의 스타일을 연결하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시한다.이번 팝업은 ‘낯선 조합이 더 재밌잖아(FUN

3

"가맹점주 등골 빼먹은 메가커피"…공정위, 외식업계 최대 과징금 '철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주병기)가 메가MGC커피 가맹본부 ㈜앤하우스의 불공정 행위에 대해 시정명령과 함께 총 22억9200만 원의 과징금을 부과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외식업종 가맹사업법 위반 사건 중 역대 최대 규모 과징금이다.공정위 조사 결과, 앤하우스는 모바일상품권 수수료 전액을 가맹점주에게 일방적으로 전가하고 제빙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