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숲으로퍼티 워셔블' 출시..."습기에 강한 내·외부용 퍼티"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02 18:09:51
  • -
  • +
  • 인쇄

KCC는 석고보드, 콘크리트, 합판 등에 쓰이는 내·외부용 퍼티인 '숲으로퍼티 워셔블' 제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로써 기존 제품인 '숲으로퍼티 내부용'과 '숲으로퍼티 외부용'에 이어 내·외부용 겸용 제품인 숲으로퍼티 워셔블을 더해 공사 현장에서 적재적소에 쓸 수 있는 KCC 수성 퍼티 친환경 라인업을 완성했다. 

 

▲ 숲으로퍼티워셔블 [KCC 제공]


숲으로퍼티 워셔블은 특수아크릴 폴리머와 무기질을 주성분으로 한 수성 퍼티로, 부착성이 뛰어나 도장작업을 원활하게 해준다.

습기가 많아 도장 관리가 까다로운 화장실, 베란다, 다용도실과 같은 내부 공간과 외부 마감도 가능해 준외부용 수준의 내수성까지 갖추고 있다.

고급 도장을 위해 필요한 조인트 균열·홈 부위 메꿈작업용 또는 석고보드, 콘크리트 합판 등 도장 부위를 평탄하게 하는 용도로도 사용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 4대 중금속이 검출되지 않았고, 환경부 친환경 마크도 취득해 작업 안정성도 확보했다.

KCC 관계자는 "수성도료와의 궁합 등 작업성과 기능성이 좋고, KCC의 안정적인 물류시스템을 통해 필요할 때 빠르게 공급받을 수 있는 게 최대 강점"이라고 강조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부산, 하계 성수기 맞아 일본·동남아 부정기편 확대…부산·인천 하늘길 넓힌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이 하계 성수기를 앞두고 부정기 노선 운항을 확대하며 노선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에어부산은 올 하계 시즌을 맞아 부산발 일본 소도시 노선과 인천발 중·단거리 해외 노선을 중심으로 총 4개 부정기편을 운항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운항은 부산발 시즈오카 다카마쓰와 인천발 홍콩 치앙마이 노선으로, 지역 수요 확대와 신규 노선

2

LG전자, 1000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주주가치 제고"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창사 이후 첫 주주가치 제고 목적의 자기주식(자사주) 매입에 나선다. 주주 배당은 직전 년도 대비 35% 이상 늘린다. 중장기 관점에서 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를 통한 기업가치 제고 노력을 이어가는 동시에 앞서 발표한 주주환원 계획을 이행하며 단기적 주주가치 제고에도 속도를 낸다. LG전자는 이사회 결의를 거쳐 총 1000

3

맘스터치, '부당이득금 반환' 대법원 최종 승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맘스터치 가맹본부가 일부 가맹점주들이 제기한 ‘부당이득금 반환 청구소송’ 상고심에서 최종 승소했다. 29일 맘스터치 가맹본부에 따르면 대법원 민사2부(주심 권영준 대법관)는 이날 일부 가맹점주들이 가맹본부를 상대로 제기한 부당이득금 반환 청구소송 상고심에서 원심 판결을 확정하고 가맹본부의 손을 들어줬다. 이번 판결로 가맹본부가 가맹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