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X프릳츠' 에디션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21 23:33:13
  • -
  • +
  • 인쇄
인형, 우드 트레이, 스푼&나이프, 머그잔, 유리잔, 폰그립, 에코백 등 총 7종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의 카카오프렌즈가 커피 컴퍼니 프릳츠와 콜라보 캐릭터 상품 '라이언X프릳츠' 에디션을 출시했다.

프릳츠는 수준급의 커피와 베이커리를 선보이며 한옥을 개조한 카페 공간 등을 통해 '코리안 빈티지'를 표방하고 있는 커피 브랜드다.

이번 상품은 프릳츠의 캐릭터인 '물개'와 라이언을 활용해 프릳츠 특유의 레트로 감성을 더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인형, 우드 트레이, 스푼&나이프, 머그잔, 유리잔, 폰그립, 에코백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 라이언X프릳츠 에디션 7종 [사진=카카오프렌즈 제공]

 

대표 상품 중 하나인 '라이언X프릳츠 에디션 인형'은 한복을 입고 안경을 쓴 라이언과 한복에 갓을 쓴 프릳츠 물개가 각각 커피와 바게트 빵을 들고 있는 세트 인형이다. 커피와 바게트가 자석으로 연결돼 따로 또 같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커피와 빵을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는 느티나무 소재의 우드 트레이와 스푼&나이프 세트, 따뜻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머그잔, 둥글고 넓은 모양의 디자인으로 차가운 커피를 마시기에 제격인 유리잔 등 홈카페 연출에 제격인 아이템도 선보인다.

한국적인 소재인 나전칠기를 사용한 폰그립과 원두 자루를 연상시키는 소재로 만들어진 닮은 재질에 단단하고 실용적인 에코백도 준비했다.
 

▲ 라이언X프릳츠 에디션 '유리잔' [사진=카카오프렌즈]

지난 19일부터 카카오프렌즈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전국 카카오프렌즈 매장 공간 일부를 레트로 무드로 꾸며 이번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세련되면서도 한국적인 프릳츠의 '코리안 빈티지' 감성을 그대로 살려 라이언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다날, 스테이블코인 발행사 ‘CAP’ 합류…국내 결제 기업 최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다날은 스테이블코인 발행사 서클(Circle)의 ‘서클 얼라이언스 프로그램(Circle Alliance Program, 이하 CAP)’에 합류하고, USDC 기반 차세대 결제 인프라 구축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양사는 비공식 회동을 갖고 국내 시장 스테이블코인 서비스 협력에 대해 긴밀히 논의한 바있다. 서클이 발행한 스테이

2

태광그룹, 흥국화재·흥국생명 대표에 김대현·김형표 내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은 2026년 계열사 대표 인사를 단행한 가운데 김대현 흥국화재 대표와 김형표 흥국생명 대표를 각각 선임했다고 18일 밝혔다. 김 흥국화재 대표 내정자는 지난 1990년 KB손해보험의 전신인 LG화재로 입사해 KB손해보험에서 부사장을 역임하며 손해보험 업종에서 30년 넘게 근무했다. 올 3월 흥국생명 대표로 합류한 후 이

3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특대형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인게임즈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제독 연대기 추가 및 신규 투자 시즌 개막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제독 연대기 ‘라이너스 라쳇전’이 추가됐다. 해당 연대기 주인공은 천재 제독 ‘라이너스 라쳇’으로, 15세기 북유럽의 바다를 배경으로, 주인공이 과학과 지식을 바탕으로 바다의 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