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엘포인트 위크' 개최...50% 할인, 경품 추첨 등 이벤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21 23:42:52
  • -
  • +
  • 인쇄
오는 22일부터 5일간 진행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롯데온(ON)이 잠자고 있는 엘포인트를 알뜰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엘포인트 위크'를 개최한다.

롯데온은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엘포인트 위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엘포인트 위크 기간에는 행사 상품을 전액 엘포인트로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추가로 구매 금액의 최대 20%까지 포인트로 다시 적립해준다. 롯데온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엘포인트 위크를 매월 진행할 예정이다.
 

▲ 롯데온 제공

엘포인트 위크에서는 매일 인기 있는 생활필수품 2~3품목을 선정해 오전 10시부터 상품당 100개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22일에는 '백산수(2L*12입)'을 엘포인트 4950점, '샘 폴리 수납 바스켓'은 2500점 등 판매가 대비 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23일에는 생활 필수품이 된 '애트머스케어 KF94 마스크(50매)'를 3975점에, 24일에는 인기 라면으로만 구성한 '신라면(5개입)+안성탕면(5개입)+짜파게티(5개입)'을 5975점에 판매하는 등 매일 2~3개의 생필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 상품은 아이디당 한 개만 구매 가능하다.

또한 '100포인트 딜' 이벤트를 개최해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에어드레서(3구)', '갤럭시S21'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엘포인트 100점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롯데온 첫 구매 고객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도록 상품 결제 시 엘포인트 100점을 추가로 증정한다.

지경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최근 쌓아두었던 포인트를 효과적으로 이용하는 방법이 화제가 되고 있어 롯데온에서도 엘포인트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엘포인트 위크'를 기획했다"며 "생활필수품을 중심으로 큰 폭의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엘포인트를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 결론 못 내...대규모 투자 조건 줄다리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를 위해 방미했던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14일 귀국했다. 김 장관은 미국 뉴욕에서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부 장관과 만나 한국의 대미 투자 구조와 이익 배분 방식 등 세부 쟁점을 논의했으나, 협의가 어느 정도 진전됐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이날 새벽 인천공항에 도착한 김 장관은 협상 결과를 묻는 질문에

2

현대건설, '중대 재해 근절' 협력사 안전 워크숍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건설은 250여개 공종(공사 종류) 협력사와 중대재해 근절을 위한 안전 연수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2일 현대건설 계동 본사 사옥에서 열린 행사에는 이한우 대표이사와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 대표는 "국가적 위급 사안이라고 판단된 산업 현장의 안전사고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비상 안전 체제를

3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