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임직원과 백혈병소아암협회에 6600만 원 기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1-06 23:47:25
  • -
  • +
  • 인쇄

넥슨은 지난해 12월 진행한 사내 기부 이벤트 '제3회 더블유WEEK'를 통해 모은 기부금 6600만 원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 넥슨 제공


더블유WEEK는 사원증 태깅 방식의 모금형 사내 기부 이벤트로, 회사가 직원들의 모금액과 넥슨 구성원 개인·조직이 마련한 별도 기부금을 합친 뒤 매칭해 두 배로 기부한다.

넥슨은 사내 이벤트를 통해 모금된 직원 기부금과 가명정보 활용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 상금을 포함한 총 3300만 원에 동일한 금액을 더했다.

기부금은 소아암 환아 수술비와 장기간 항암치료가 필요한 어린이들의 재활 치료비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앞서 넥슨은 더블유WEEK를 총 2차례 진행해 서울대병원과 푸르메재단에 각각 전달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2

bhc, 2025년 치킨 나눔 누적 1만5000마리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전국 각지의 복지기관에 전달한 치킨이 누적 1만5000마리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bhc의 치킨 나눔은 지난 2014년부터 12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CSR)이다. 올해 bhc는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에 위치한 요양원, 보육원, 실버케어센터, 장애인

3

EOA, ‘풀쎄라 프로’ 현대홈쇼핑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EOA가 오는 13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대표 제품인 ‘풀쎄라 프로’를 TV홈쇼핑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며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풀쎄라 프로’는 HIFU(하이푸)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 탄력 개선과 얼굴 윤곽 리프팅을 돕는 EOA의 주력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4단계 깊이 조절 기능을 적용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