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지난 1일 자회사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아카이브'의 초대형 옥외 광고를 국내 게임 최초로 미국 뉴욕 원 타임스 스퀘어에 걸었다고 7일 밝혔다.
![]() |
▲ 넥슨 제공 |
광고에는 게임 캐릭터인 '아로나'가 등장해 블루아카이브 서비스 1주년을 앞두고 이용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마케팅을 맡고 있는 나동진 넥슨 실장은 "블루아카이브 출시 이후 한국은 물론 세계 각지 이용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도가 높은 뉴욕 원 타임스 스퀘어에 옥외광고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