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차세대 '카트라이더' 글로벌 오픈..."확률형 아이템 없는 게임"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1-12 15:02:4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넥슨은 12일 차세대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글로벌 프리시즌을 오픈하고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국민 게임 '카트라이더'를 계승한 후속작으로, 4K UHD 그래픽과 HDR 기술,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 등을 탑재했다.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넥슨 제공]


이번 프리시즌은 한국과 일본, 북미 등 전 세계(중국·베트남·러시아 제외)를 대상으로 한다.

먼저 PC와 모바일에서 세계 각지의 이용자들과 주행 실력을 겨룰 수 있고, 정규시즌 이후에는 PS4·엑스박스원 등 콘솔도 추가로 지원한다.

개발사인 니트로스튜디오 조재윤 디렉터는 "그간 라이더 여러분과 함께 쌓아온 카트라이더 IP의 역사를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로 이어가고자 한다"며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게 확률 요소의 개입 없이 누구나 레이스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말했다.

앞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지난 10일 사전 다운로드 개시 이후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코르, 보홀 최초 5성급 디자인 리조트 ‘엠갤러리 사우스팜’ 개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코르가 필리핀 보홀에서 첫 국제 5성급 리조트를 선보였다. ‘엠갤러리 사우스팜(South Palms Resort & Spa Panglao – MGallery Collection)’은 보홀 인근 팡라오 섬에 문을 열고 글로벌 여행객을 겨냥한 럭셔리 시장 공략에 나섰다.이번 개장은 2023년 유네스코 글로벌 지오파크로 지정된

2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3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