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05 00:12:55
  • -
  • +
  • 인쇄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5월 신규 작물 등을 추가하고 봄낚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작물은 ‘스페셜 레몬 잼’과 ‘스페셜 카라 퍼퓸’ 2종으로 이용자들은 게임 내 개인 특별 공간인 ‘홈’에서 키울 수 있으며, 3단계까지 성장이 가능하다. 

 

▲ 넷마블 제공


이와 함께 모자, 크롭탑, 힙쌕, 스니커즈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곡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신규 작물을 최고 단계까지 성장시킨 개수에 따라 크리스탈 베어 화분, 플라워 젬 화분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봄낚시 이벤트를 통해 송사리, 붕어, 새우, 개복치 등 낚시에 성공하면 하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모은 하트 개수에 따라 상의 구매권, 헤어 구매권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봄낚시를 즐기는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프리지아 꽃 이펙트도 받을 수 있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랜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모드 및 소셜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게임 엠스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휘슬러코리아,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2’에 등장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서 자사 제품이 셰프들이 사용하는 쿡웨어로 등장한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6일 첫 공개된 흑백요리사2는 요리 미션을 둘러싼 긴장감과 셰프들의 열정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휘슬러

2

디엑스퀘어, 웹어워드·AI서비스어워드 동시 석권…디지털 에이전시 존재감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디엑스퀘어가 ‘웹어워드코리아 2025’와 ‘AI서비스어워드 2025’에서 총 3개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디지털과 AI를 결합한 기획 경쟁력을 선보였다.10년차 이상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디엑스퀘어는 9개월 만에 다수의 브랜드 캠페인을 수행하며 빠르게 성장해왔으며, 기획·크리에이티브·기술을 결합한

3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MTS 엠팝(mPOP) 홈 화면에 개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투자 콘텐츠를 추천하는 '마이픽(My Pick)' 화면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마이픽'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투자 정보를 찾아야 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개인별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고객을 연령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