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지스타(G-STAR) 2022' 특별페이지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국제 게임쇼인 지스타는 내달 17~20일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다.
![]() |
▲ 넷마블 제공 |
먼저 오는 31일까지 특별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을 뽑아 초대권 2장을 지급한다. 당첨자 중 5명에게는 넷마블 굿즈 등 특별 혜택을 담은 '황금 티켓'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내달 4일까지 넷마블의 출품작 4종과 관련한 영상을 자신의 SNS 채널에 공유한 이용자 중 100명에게 쿠폰세트와 굿즈를 증정한다.
출품작 중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에서는 내달 20일까지 캐릭터 인기 투표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지급한다.
또 '아스달 연대기'는 내달 1~20일 게임 관련 콘텐츠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한 이용자를 추첨으로 뽑아 다양한 경품을 전달한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는 지스타 기간 중 시연존에서 나눠주는 '프라임 여권' 내 모든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경품 응모권'을 제공한다.
'하이프스쿼드'에서는 지스타 시연존에서 제공하는 팜플렛 내 미션을 모두 완료할 때마다 경품 응모 기회를 준다.
지스타 넷마블 부스에서 즐길 수 있는 출품작, 인플루언서 라인업, 이벤트 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지스타 특별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