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장애인선수단, 전국장애인체육대회 메달 11개 획득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25 12:49:13
  • -
  • +
  • 인쇄

넷마블문화재단은 지난 19~24일 울산(조정 종목은 충주)에서 열린 제42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넷마블장애인선수단이 총 11개의 메달을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넷마블장애인선수단 소속 7명(강현주·최범서·배지인·강이성·한은지·전숭보·이승주)은 서울시 소속으로 조정 종목에 나가 금메달 9개, 은매달 2개를 따냈다. 

 

▲ 사진=넷마블문화재단 제공


금메달 2개를 딴 최범서 선수는 "올해 마지막 대회인 만큼 팀원들과 함께 더 열심히 훈련을 해왔는데 노력한 결과가 좋아서 기쁘다"고 전했다.

올해 선수단에 합류해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 1개와 은메달 1개를 획득한 배지인 선수도 "이번이 첫 전국체전 참가였는데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면서 "내년에도 열심히 해서 더 좋은 결과를 거두고 싶다"고 말했다.

넷마블문화문화재단은 지난 2019년 3월 게임업계 최초로 장애인선수단을 창단했다.

넷마블 계열사 코웨이가 올해 5월 창단한 휠체어농구단도 창단 후 처음 출전한 전국 대회에서 남자부 금메달을 따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