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4개 법인서 채용형 인턴십 '넥토리얼' 모집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22 01:34:28
  • -
  • +
  • 인쇄

넥슨은 내달 4일까지 넥슨코리아·넥슨게임즈·넥슨네트웍스·니트로스튜디오 등 4개 법인에서 채용형 인턴십 '넥토리얼'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넥토리얼은 교육·네트워킹·멘토링·실무 경험을 결합한 맞춤 성장 인턴십 프로그램으로, 현업에서의 실무와 함께 넥슨의 기업문화와 직무별 역할을 경험하는 '튜토리얼' 기간이 총 6개월간 진행된다. 

 

▲ 넥슨 제공


모집 부문은 ▲게임프로그래밍 ▲엔지니어 ▲분석가 ▲게임기획 ▲게임사업 ▲게임아트 ▲웹기획 ▲게임QA ▲게임서비스 ▲경영지원 등 전 부문이다.

채용 인원은 세 자릿수 규모다.

합격하면 기존 인턴십 프로그램과 달리 정규직 직원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와 복지를 받게 되며, 능력과 자질이 검증된 인재는 별도 인원 제한 없이 모두 정직원으로 전환된다.

넥슨에 따르면, 지난해 넥토리얼 인턴십의 경우 대상자 중 91%가 정직원으로 전환됐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銀, ‘에브리타임’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2일 국내 대표 대학생활 플랫폼 ‘에브리타임’을 운영하는 비누랩스 주식회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날 서울 여의도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한이 비누랩스 주식회사 대표이사와 이환주 KB국민은행장 및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에브리타임’은 강의 시간표 작성, 강의평 확인 등

2

하나銀, 4500억 규모 생산적 금융 지원 본격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하나은행은 신용보증기금(이하, 신보) 및 기술보증기금(이하, 기보)에 98억원(보증료지원금 포함)을 추가 출연(신보 63억원, 기보 35억원)을 통해 4500억원 규모(신보 2900억원, 기보 1600억원)의 생산적 금융 본격화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금융지원은 하나금융그룹이 지난 10월에 발표한 84조원 규모의 생산적 금

3

우리銀, AI 기반 디자인 플랫폼 ‘W-스케치’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생성형 AI 기반 이미지 제작 서비스 ‘W-스케치(W-Sketch)’를 최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내부 PoC(개념검증) 단계를 거쳐 실무 활용성을 충분히 검증한 우리은행은 올해부터 전 부서가 사용할 수 있도록 W-스케치를 캐릭터·사물·일러스트 등 실제 디자인 업무 전반으로 확대 적용했다.직원들은 명령어 입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