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한국관광공사와 게임 콘텐츠 활용 홍보 MOU 체결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22 02:20:15
  • -
  • +
  • 인쇄

넥슨은 한국관광공사와 21일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국내·외 한국 관광 홍보 및 관광객 유치확대'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국내·외 한국 관광 홍보와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각사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활용할 예정이다. 

 

▲ (왼쪽부터) 한국관광공사 신상용 부사장, 넥슨 김현 사업총괄 부사장 [넥슨 제공]


먼저 넥슨은 한국관광공사가 제작한 홍보 영상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시리즈 중 '여수편'에 '던전앤파이터 모바일(던파모바일)'을 접목한 콘텐츠를 제작했다.

또 던파모바일 내 한국관광공사의 슬로건과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템을 제작해 판매하고, 수익은 관광 분야 사회공헌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김현 넥슨 사업총괄 부사장은 "앞으로도 넥슨의 콘텐츠를 활용해 한국 관광 산업을 활성화시킬 뿐만 아니라 공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계속해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GM, 3분기 연속 흑자 달성…역대 최대 매출 기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2025년 3분기 판매 2만9,116대 매출 1조1,889억 원 영업이익 30억 원 당기순이익 105억 원을 기록하며 3분기 연속 흑자를 이어갔다고 29일 밝혔다.이번 실적은 무쏘 EV와 토레스 하이브리드 등 신차 글로벌 론칭 확대와 수출 물량 증가, 환율 효과 등에 힘입은 결과다. 3분기 및 3분기

2

노태그코리아, ‘818 BLOOM’ 신드룸 행진... 동남아 주요 8개국 완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지드래곤의 시드니처 블록 굿즈 ‘818 BLOOM’의 완판 신드롬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에 이어 동남아시아 주요 8개국에서도 완판됐다. ‘818 BLOOM’은 지드래곤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과 완구 전문기업 옥스퍼드(OXFORD)가 협업해 제작한 제품으로, 꽃을 형상화한 디자인 속에 ‘평화’의 메시지를 담

3

현대해상, 아이마음 탐사대 프로젝트 'SPACE 0' 단계 돌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해상은 '아이마음 탐사대' 프로젝트를 수행할 팀 선정을 완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아이마음 탐사대'는 '우리는 어떻게 아동 발달 문제를 혁신적으로 해결할 수 있을까?'란 질문으로 시작된 프로젝트로, 발달지연 및 발달장애 아동을 위한 조기개입 솔루션을 찾아 나선다. 지난 6월부터 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