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대전 격투 게임 'DNF 듀얼' 글로벌 정식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29 00:56:38
  • -
  • +
  • 인쇄

넥슨은 28일 PC·콘솔용 대전 격투 게임 'DNF 듀얼(Duel)'을 스팀과 플레이스테이션을 통해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정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넥슨의 대표작인 '던전 앤 파이터'의 IP를 적용한 DNF 듀얼은 네오플과 일본 아크시스템 웍스가 공동 개발한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글로벌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았던 기대작이다. 

 

▲ DNF 듀얼 [넥슨 제공]


이 게임은 스팀 예약 판매 기준으로 최고 인기 제품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총 16종의 '던파' 캐릭터가 등장하며, 각각의 개성과 고유 스킬이 고스란히 반영됐다.

또 언리얼 엔진4를 기반으로 격투 장면을 실감나는 그래픽으로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류스케 코타니 아크시스템웍스 총괄 디렉터는 "격투 게임 신작을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용자들과 '던전앤파이터' 이용자들까지 모두가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DNF 듀얼의 출시를 기념해 내달 2일 오후 5시에 토너먼트 대회를 연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자동차, 2025년 매출액 6.3% 증가…고부가 차종 판매 확대로 외형 성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는 2025년 연결 기준 매출액이 전년 대비 6.3% 증가한 186조2545억원을 기록했다고 29일 공시했다. 고부가가치 차종 중심의 판매 믹스 개선과 평균판매단가 상승, 우호적인 환율 효과가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미국 관세 영향과 글로벌 인센티브 증가 등 비용 부담 확대로 전년 대비 19.5% 감소한

2

보람그룹, 반려동물 동반 여행상품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1인 가구의 증가와 저출생으로 인해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으로 인식하는(펫휴머니제이션) 사회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다.이에 따라 반려동물 상품 및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펫상품의 고급화, 팻패션의 다양화, 여행과 여가의 확장 등을 주요 특징으로 하는 펫소비시장이 형성되고 있다.라이프 큐레이터 보람그룹은 반려동물 동반

3

모델솔루션, 북미 최대 의료기기 설계·제조 전시회 참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 계열사 모델솔루션이 미국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모델솔루션은 2월 3일부터 5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애너하임에서 열리는 ‘MD&M West 2026(Medical Design & Manufacturing West)’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MD&M West는 의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