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 FC서울 홈경기서 팝업 행사 '성황'… 팬들과 소통 강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6 07:40:4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대표 단백질 브랜드 일동후디스 하이뮨이 FC서울과의 파트너십 일환으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홈경기에서 팝업 부스를 운영, 축구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지난 24일, 경기장 북측 광장에 마련된 하이뮨 부스에서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되며 현장을 찾은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최애 선수 등번호에 맞춰 스탑오버를 눌러라’와 같은 게임형 이벤트부터 하이뮨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이벤트까지, 기다리는 시간을 즐겁게 채우는 체험이 제공됐다.
 

▲ 일동후디스 하이뮨, FC서울 홈경기서 팝업 행사 '성황'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하이뮨 아미노포텐 ▲하이뮨 액티브바 등 다양한 단백질 제품이 증정돼 남녀노소 모두의 관심을 끌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지난 스타디움 투어에 이어 실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통해 브랜드와 팬들 간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하반기에도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銀,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848명에게 장학금 16억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후원에는 중기 근로자가 재직 중인 회사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IBK장학생은 향후 도서벽지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지도 봉사활동 ‘IBK멘토링’에 참여해 나눔을 이

2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3

해태제과, 그림으로 즐기는 ‘후렌치파이 감각 탐험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후렌치파이의 4가지 매력을 그림으로 담은 감각 탐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패키지에 후각, 촉각, 청각, 시각적 특징을 이색 탐험 장소와 함께 각각 표현한 일러스트 4종. 압도적인 64겹 페스츄리 과자라는 의미를 살려 64만개만 준비한 한정판이다. 후렌치파이 마스코트 ‘후야’가 패키지에 등장해 4개의 탐험 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