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12일간 '패션 페스타'···최대 51% 할인 특집전 진행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07 08:32:13
  • -
  • +
  • 인쇄
단독 패션 브랜드 인기 상품 집중 편성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오는 9일부터 20일까지 단독 및 인기 패션 브랜드의 여름 신상품, 역시즌 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최대 51% 할인 혜택과 적립금까지 제공하는 ‘패션 페스타’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이 올해 이른 더위에 맞춰 여름 패션 신상품을 본격적으로 선보인 결과, 4월 2일부터 6월 2일 사이 주문수량 약 100만 세트, 주문금액 630억원 이상을 달성했다.

지난 3월에는 라우렐, 조르쥬레쉬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초여름 상품을 조기 론칭해 한달도 채 안된 시점에서 10만 세트 이상을 판매했다.

이에 올해 무더위를 대비해 여름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리 구매하려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패션 특집전을 기획했다.

12일간 라우렐, 폴앤조, 조르쥬레쉬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51% 할인가에 선보이며, 모바일앱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올해 여름 시즌 트렌드인 메탈 프린트로 화사한 디자인이 특징인 폴앤조의 원피스를 37% 할인가에 선보인다.

지난 4월 론칭 이후 5회 방송 동안 주문수량 4만 세트, 주문금액 25억원 이상을 달성한 인기 상품이다.

또한, 린넨과 면 소재의 혼방 플레어 팬츠인 조르쥬레쉬의 린넨 팬츠 2종을 28% 할인가에 판매하며, 라우렐의 대표 인기 상품인 수피마 면 티블라우스 5종과 린넨 원피스를 최대 51%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모피 전문 브랜드 씨티지의 밍크 베스트 등 역시즌 신상품도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

한편, 오는 11일 하루 동안 단독 패션 브랜드 브루스필드의 린넨 재킷, 더핸드메이드의 썸머 니트팬츠 3종을 비롯해 다니엘에스떼의 리버시블 구스다운, 루나코어스의 양모 하프 재킷 등 여름 신상품 및 역시즌 상품을 연이어 특가에 판매하는 원데이 특집전도 진행한다.

유형주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이른 더위에 예년보다 2주 가량 앞당겨 여름 신상품을 선보인 결과 고객 수요가 높은 것으로 나타남에 따라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단독 및 인기 브랜드의 여름 신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특집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대거 선보이고, 적립금 혜택까지 제공하는 만큼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