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마몽드, OiOi와 협업 캠핑의자 증정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07 08:39:14
  • -
  • +
  • 인쇄
지난해 론칭 30주념 기념에 이어 두 번째 콜라보

마몽드가 스트릿 패션 브랜드 OiOi와 함께 제작한 캠핑의자를 증정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 아모레퍼시픽 제공

 

2020년 마몽드 론칭 30주년 기념 ‘마몽드 x OiOi 런치백’ 완판에 힘입어 두 번째 협업을 기획했다.

6월 한 달 동안 아모레퍼시픽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11번가에서 ‘레드 에너지 세럼’,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 구입 시 캠핑의자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정 제작한 캠핑의자에는 '나의 삶은 나의 것'이라는 1991년 마몽드 브랜드 론칭 슬로건을 프랑스어로 번역한 'Ma vie a moi'라는 글귀가 새겨져 있다.

마몽드팀 진민주 부장은 “코로나19 상황이 길어지면서 차박 캠핑이나 가까운 공원 등에서 잠시 여유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고객들이 마몽드와 OiOi만의 긍정적 감성이 느껴지는 캠핑의자를 사용하며 코로나19를 잠시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기획전에서 판매하는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과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은 ‘스킨케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고,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하는 2535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지지’하는 마몽드 브랜드 철학을 대표하는 제품이다.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은 통 석류 스퀴즈 압착방식으로 효능 성분을 추출해 열수 추출법 대비 5배 강력한 석류 폴리페놀 성분을 함유했다.

순수 비타민C 보다 1.7배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주는 얼리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식물 유래 성분과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속건조,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이다.

수분부족지성 피부는 물론 지성 피부도 사용가능하다.

하이포알러지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8FREE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다.

2019년 4월 출시 이후 6개월만에 100억원 달성 , 2년만에 100만병 판매 기록을 세운 마몽드의 대표 항산화 에센스 레드 에너지 세럼은 아리따움 2030 세럼 판매 1위 를 달성하며 마몽드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2021년 3월 출시한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은 마몽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인 '플로랄 바이오틱스™'와 7겹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세워주고 48시간 보습 지속 효과를 선사한다.

단 한 번의 사용으로 한 시간만에 손상장벽개선 효과 를 보였으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와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까지 사용가능하다.

속보습은 확실하게 채우면서 마무리감은 산뜻한 제형으로 사계절 내내 지성 피부까지 사용하기 좋은 장벽크림이며, 근본적인 피부 건강을 개선하고 피부 스스로를 보호하는 힘을 키워 4주 후 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