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운용, 'PINE 2025 경제전망 및 투자전략 세미나' 연다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8 08:55:53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한화자산운용이 자사 펀드 직판 어플리케이션 파인(PINE) ‘2025 경제전망 및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세미나는 오는 26일 진행되며, 신청 기간은 21일까지다.

 

▲[사진= 한화자산운용]

세미나는 주식과 채권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한화운용에서 주식과 채권 리서치를 담당하는 전문 인력들이 심도 있는 분석을 통해 2025년 시장 전망과 투자 전략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강연 이후에는 발표자들과 함께 투자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누는 시간도 마련돼있다.

 

최영진 한화자산운용 전략사업부문장은 “PINE은 개인투자자들의 바람직한 연금자산 형성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만큼 론칭 이후 다양한 세미나를 통해 투자자들과 소통하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는 최근 변동성이 극심한 시장 환경 속에서 개인투자자들이 다가오는 2025년을 잘 맞이할 수 있도록 대비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추진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PINE은 한화 LIFEPLUS TDF, 한화헤라클레스선진액티브펀드, 한화코리아밸류채권펀드 등 20개의 선별된 자사 펀드를 업계 최저 수준의 수수료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온 가족이 함께하는 투자 플랫폼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자산운용 직판 업계 최초 전 과정 비대면, 논스탑 미성년 자녀 계좌 개설 서비스 ‘PINEE’를 오픈하기도 했다.

 

‘PINE 2025 경제전망 및 투자전략 세미나’는 PINE 어플리케이션 내 문의 게시판 또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1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세미나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와인, PINE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호텔앤리조트, ‘웰컴 포인트 더블 적립’ 신규 가입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객실은 물론 직영 식음업장과 온라인몰 이숍(e-Shop)에서도 포인트 사용과 특가 혜택을 누릴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 같은 편의성과 혜택에 힘입어 올해 1~8월 기준 리워즈 회원 수는 전년

2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3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