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유소년 야구선수 육성 위해 '추린지' 캠페인 실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8-02 09:00:09
  • -
  • +
  • 인쇄
유소년 야구 육성 위해 추신수와 손잡고 출시한 '추신水' 활용 SNS 캠페인 나서

[메가경제=김형규기자] 신세계푸드가 SSG랜더스 추신수와 손잡고 선보인 ‘추신水(추신수)’ 생수 출시에 이어 유소년 야구 육성 지원 확대를 위한 ‘추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추신水’는 신세계푸드와 추신수 선수가 판매수익금 전액을 유소년 야구 육성을 위해 사용하기로 뜻을 모아 개발한 생수로 지난달 6일부터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이마트24, SSG닷컴, G마켓, 노브랜드 버거 등에서 판매 중이다.  

 

▲’추린지(CHOOllenge)’ 챌린지에 도전하는 추신수[사진 : 신세계푸드]

2일부터 진행되는 ‘추린지(CHOOllenge)’ 캠페인은 물병을 공중에 던져 바닥에 바로 세우는 챌린지 영상을 촬영해 #추린지 또는 #CHOOllenge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동참할 수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영상 1개당 ‘추신水’ 생수 10병의 판매수익금이 유소년 야구선수 육성을 위해 사용된다. 또한 ‘추신水’ 생수가 아닌 타 물병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추신水’ 생수를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유소년 야구선수 육성과 지원에 더 많은 사람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재미와 게임 요소를 접목한 챌린지 형태의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대한민국 야구의 발전에 중요한 유소년 야구선수들의 기량을 발전시키기 위해 많은 분들의 동참을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