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2024 배민상회 슈퍼위크' 개최...포장·배달 비품 '대거할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3 09:04:5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이 식당을 운영하는 외식업 사장님들의 가게 운영 비용 부담을 줄여드리기 위해 주요 식자재 및 포장·배달 비품 등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연말 쇼핑 대축제를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외식업주를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2024 배민상회 슈퍼위크'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 <사진=우아한형제들>

 

이번 '2024 배민상회 슈퍼위크'는 배민과 배민상회를 애용해 온 배민 외식업 사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오늘의 슈퍼딜, 2024 어워즈 카테고리 등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정상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 사장님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배민상회 쿠폰, 배민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늘의 슈퍼딜’은 매일 아침 10시 한정수량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타임세일 이벤트다. 그 동안 배민상회 내에서 누적 판매량과 거래수가 가장 많은 상품 중 특정 업종에 국한되지 않는 쌀, 마요네즈, 탕용기, 비닐봉투 등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2024 어워즈 카테고리' 부문에서는 가공식품, 신선식품, 배달비품, 카페용품 등으로 나누어진 카테고리 내에서 올 한 해 동안 외식업 사장님들의 선호도가 특별히 높았던 대표상품들을 준비했다. 특히 지난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팔렸던 모짜렐라 피자치즈와 보냉보온팩을 필두로 하얀설탕, 닭정육 등 가게 운영에 있어서 가장 많이 보편적으로 쓰이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배민은 외식업 사장님들에게 해당 상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과 해당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한 ‘3000원 더하기 쿠폰’을 제공한다.

 

배민상회 슈퍼위크에서는 사장님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우선 ‘2024 배민상회 결산콘텐츠’를 완독하고 첫 구매까지 진행한 외식업주들에게는 배민상품권 1만 원권이 제공되며 완독 후 첫 구매까지 완료한 외식업주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비즈포인트 1만 원이 추가로 증정된다. 슈퍼위크 기간 동안 가장 많이 구매한 TOP5 외식업주를 뽑는 '도전! 슈퍼 구매왕' 이벤트도 열린다. 1위를 차지한 외식업주에게는 배민상회쿠폰 30만 원, 2위부터 5위까지는 배민상회쿠폰 10만 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슈퍼 장바구니 인증샷 이벤트'에서는 장바구니를 인증하고 추천상품과 배민상회 이용후기를 남기는 사장님들 중 300명을 추첨해 배민상품권 3만원을 제공한다. 또 중식 셰프 정지선과 박은영이 '해산물 VS 육류'라는 컨셉으로 요리 판매대결을 펼치는 슈퍼위크 영상을 감상하고, 더 많이 판매될 것 같은 상품을 맞히는 사장들 중 총 60명을 추첨해 배민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사장님비즈니스성장센터 센터장은 “이번 슈퍼위크는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상품들을 더 많은 외식업 사장님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배민상회가 배달사장님에게 가장 최적화된 온라인 식자재몰로서 앞으로도 계속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