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전국 5개지역서 가맹사업 설명회 개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2 09:22:2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19일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가맹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서울·부산·대구·대전·광주 등 5개 지역에서 진행하며, 서울은 오전 10시, 그 외 지역은 오후 2시에 열린다. 파스쿠찌 가맹사업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설명회 당일 가맹사업을 계약하면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각 지역별 설명회 장소와 자세한 안내는 파스쿠찌 공식 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PC 파스쿠찌, 전국 5개지역서 가맹사업 설명회 개최

가맹사업 설명회에서는 이탈리아 감성을 강조한 센트로양재점(서울)·센트로광안리점(부산) 등 대표 매장을 통해 파스쿠찌의 사업 전략을 소개하고, 에스프레소 플레이트·티라미수·젤라또 등 시그니처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파스쿠찌는 전북대학교병원점·정부대전청사점·곡성기차마을휴게소점 등 휴게소·호텔·공항·병원 등 특수상권에 매장을 다수 운영하고 있어 이에 대한 노하우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파스쿠찌는 SPC그룹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2030세대 청년부터 은퇴 후 새로운 도전을 계획하는 5060세대까지 초보 창업자도 어렵지 않게 도전할 수 있다. 이번 사업 설명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