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수퍼 소닉 콜라보 상품 할인 판매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6 09:26:5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에 유통사 단독 콜라보 상품이 등장했다.

 

유통업계에서는 단순 신상품 출시 외에도 유명 브랜드나 캐릭터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신상품을 꾸준히 출시하고있다. 인기 브랜드나 캐릭터가 들어간 상품을 판매할 경우, 해당 콘텐츠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쉽게 불러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 <사진=롯데쇼핑>

 

이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오는 25일까지 전 점에서 ‘칸쵸(196g)’와 ‘ABC초콜릿(187g)’ 2종을  할인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지난 12일 출시한 상품으로, 다음달 1일 ‘수퍼 소닉3’ 개봉을 기념해 주요 캐릭터인 ‘소닉’과 ‘섀도우’ 이미지를 삽입해 제작했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두 상품을 올해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한정판으로 할인 판매한다.

 

또한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2025년 2월 28일까지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인형, 게임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콜라보 상품 포장지에 표시된 QR코드를 통해 상품 구매 영수증을 전송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Sonic Rumble(소닉 럼블) 모바일 게임에 사용 가능한 한정판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소닉X섀도우 제너레이션즈 게임 소프트 및 스팀 코드’와 ‘소닉 캐릭터 인형 2종’을 증정한다.

 

이화석 롯데마트·슈퍼 기호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최신 영화 개봉을 기념해 소닉 관련한 이모티콘, 인형, 게임CD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와 콜라보 상품을 준비했다”며 "수퍼소닉3 콜라보 상품 외에도 향후 차별화된 단독 콜라보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끝.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로벌 플랫폼 헤븐리, 교보eBook의 서비스 ‘교보로맨스’와 로맨스 콘텐츠 협업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BL·로맨스 드라마 플랫폼 헤븐리(Heavenly)가 여성 소비자를 중점으로 한 신규 콘텐츠 확보에 나선다.헤븐리는 교보eBook 서비스인 교보로맨스(이하 ’교보로맨스‘)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 로맨스 콘텐츠 협업을 체결했다. 이번 협업은 ‘로맨스를 잘 아는 여성의 경험’을 중심으로 양사가 출판과 영상, 플랫폼을 연결하는 구조

2

“용가리치킨 선물에 아이들 웃음”…하림, 성탄절 맞아 지역 아동에 따뜻한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이 성탄절을 맞아 지역사회 아동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 하림은 지난 23일 익산교육지원청, 월드비전과 함께 결식 우려가 있는 지역 아동들에게 ‘아침머꼬,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림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아침머꼬’ 조식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아침머꼬’

3

BBQ, 송리단길서 ‘BBQristmas’ 파티…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체험형 마케팅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울 송파구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글로벌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 초청 행사 ‘비비큐리스마스(BBQristmas) 파티’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 한정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파리(Holiday in Paris)’ 메뉴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