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 프로핏,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헬스 보충식품 부문 1위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2 09:27:3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RTD 단백질 음료 ‘셀렉스 프로핏 모카 초콜릿’이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헬스 보충식품 부문 카테고리 1위에 선정되었다.


무신사 뷰티에 올해 초 입점한 '셀렉스 프로핏'은 맛있는 완전단백질 음료로 인기를 끌며 입점 첫 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무신사 뷰티 어워즈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전체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거래액, 판매량, 후기량 데이터 등을 분석해 총 48개 브랜드와 56개 아이템을 선정했다.
 

▲ 셀렉스 프로핏,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헬스 보충식품 부문 1위

‘셀렉스 프로핏’은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한 100% 완전단백질이 20g 들어있는 단백질 음료로 지난해 출시한 모카 초콜릿, 밀크 바닐라 맛에 이어 최근 바나나 맛을 새롭게 선보였다.

근육 합성에 필요한 세가지 필수 아미노산 BCAA(류신, 이소류신, 발린) 4,200mg가 함유되어 있는 것은 물론, 설탕, 지방이 없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유당까지 제로인 ‘락토프리’ 제품으로 유제품 소화에 불편을 겪는 사람도 걱정 없이 음용할 수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이번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22일까지 진행되는 다양한 무신사 뷰티 온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한다. 먼저,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와 무신사 스토어 홍대에서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에 참여해 오프라인에서 직접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가 열리는 이 두 곳은 틱톡,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K패션의 독창성과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쇼핑 명소로 입소문이 나면서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 2주 동안 운영될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총 13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몰려들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오프라인 행사와 함께 무신사 뷰티에서는 1위 선정 제품인 '셀렉스 프로핏 250mL 모카초콜릿' 1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셀렉스 프로핏을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에 입점 첫 해 카테고리 1위에 오를 수 있었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혜택을 알뜰히 챙겨 건강한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