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마사지가 일상이 된 '파밀레 하우스' 선보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4 09:27:1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의 마사지가구 브랜드 ‘파밀레(FAMILIE)’ 론칭을 알리는 ‘파밀레 하우스’ 고객 행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파밀레 하우스’는 새로운 가구 브랜드로서 ‘파밀레’의 정체성을 확립하고자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연출한 팝업스토어 형식의 특별 공간이다.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총 4일 간 도곡타워 본사 1층을 전면 개방하여 마사지가 일상이 되는 ‘파밀레’ 공간을 누구나 자유롭게 경험하고, 홈 스타일링의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 바디프랜드, 마사지가 일상이 된 '파밀레 하우스' 선보여

‘파밀레 하우스’는 바디프랜드 본사 로비와 임직원 카페 공간 곳곳을 ‘파밀레 존(zone)’으로 구획하여, 침실, 거실, 서재, 원룸 등 여러 실내 공간 속 ‘파밀레’ 모습을 표현해냈다. ‘파밀레C’, ‘파밀레S’, ‘파밀레M’ 제품을 인테리어 포인트로 활용해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느끼며 색다른 고객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전격 개조한 것.

또한 단순 제품 진열과 인테리어의 차원을 넘어,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파밀레’와 함께 호흡하면서 재미와 여유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시간들로 구성해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파밀레 하우스 운영 기간 동안 진행된 ‘파밀레 하우스 도슨트 프로그램’은 고객들의 이해를 도왔다. 일상 속 가구로써 마사지의 저변을 확대한다는 ‘파밀레’의 브랜딩 히스토리와 공간별 인테리어 콘셉트를 설명하는 시간으로, 가구 브랜드로서 ‘파밀레’의 새 출발을 알렸다.

이와 함께 바디프랜드가 직접 운영에 나선 ‘파밀레 카페’ 역시 힐링 명소로 자리잡은 양재천 카페거리 수요를 흡수하면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이 밖에도 초청 가수 특별 공연과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 크리스마스 기념품 증정 등 남녀노소가 한데 어울려 연말 시즌을 즐길 수 있는 부대행사들이 이어져 즐거움을 더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파밀레 하우스’ 고객 행사를 통해, 일반 소파로도 손색없는데다 마사지 기능까지 갖춘 ‘마사지가구’ 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성장 가능성을 확신할 수 있었다.”면서 “기획 단계부터 ‘예쁜 가구’를 목표로 했던 ‘파밀레’는 앞으로 기존 바디프랜드 마사지 기술력을 고스란히 적용하되 디자인 감도를 높인 브랜드로 성장시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웰푸드, 원재료 시세 예측 AI 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가 인공지능(AI)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원재료 시세를 예측하는 분석 시스템을 도입했다. 롯데웰푸드는 최근 기후 변화, 국제 정세 등 다양한 변수로 급등락하는 원재료 시세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원재료 시세 예측 모델 'AI 구매 어시스턴트'를 도입했다고 25일 밝혔다. AI 시스템은 날씨, 환율, 재고량

2

강원랜드, 감사원과 공동 ‘적극행정 지원 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25일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감사원과 함께 임직원 100여 명을 대상으로 ‘적극행정 지원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는 강원랜드 임직원들의 적극행정 지원제도 이해도를 높이고, 조직 전반에 능동적이고 책임감 있는 업무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는 감사원 적극행정총괄담

3

한미사이언스, 의대생 전용 ‘HMP 앱’ 출시…국가고시·커뮤니티 통합 서비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사이언스가 의대생을 위한 전용 플랫폼을 선보이며 의료인 대상 서비스 영역을 확대한다.한미그룹의 의료 전문 플랫폼 ‘HMP’는 25년간 축적한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의대생 전용 앱 ‘HMP 의대생’을 2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앱은 의사 생애주기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서비스를 대학생 단계까지 확장한 것이 특징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