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8 09:32:5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진로토닉워터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며 시즌 마케팅에 돌입한다.

 

하이트진로음료가 자사 대표 제품인 진로토닉워터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진로토닉워터 오리지널 제품을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특별히 디자인한 한정판 패키지로, 진로토닉워터를 상징하는 캐릭터 ‘진토니’가 모자 등 산타 액세서리를 착용한 모습으로 등장해 귀엽고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다. 전면 로고는 레드와 그린 색상의 조합으로 크리스마스트리를 연상시키는 컬러감이 특징이다. 300ml와 60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며, 하이트진로음료 브랜드스토어, 진로토닉 브랜드몰, 쿠팡 등 온라인몰을 비롯해 전국 할인점, 편의점 등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진로토닉워터는 국내 토닉워터 시장에서 오프라인 기준 점유율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국내 대표 믹서 브랜드다. 최근 하이볼로 대표되는 믹솔로지 트렌드에 따라, 2023년 기준 1억 900만 병이 팔리며 2017년 대비 77배 이상 판매량이 증가하는 등 기록적인 성과로 업계 1위의 명성을 입증하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소비자들이 진로토닉워터와 함께 하이볼, 칵테일 등 다양한 레시피로 즐기며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교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 추석 부모님 건강 선물...이번엔 굴비 대신 '지방줄기세포'
[메가경제=정호 기자]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선물 트렌드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과거에는 고급 식재료나 실속형 생활용품이 주를 이뤘다면, 최근에는 건강이 최우선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건강식품이나 운동 관련 제품을 넘어, 안티에이징·회복 의료 시술까지 선물 영역이 확대되는 모습이다. 특히 줄기세포 치료가 만성 질환

2

KB캐피탈, 라오스 학교 도서관 건축 및 기자재 지원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이 라오스 현지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수도 비엔티엔 북쪽에 위치한 폰싸이(Phonxay) 학교 내 도서관 건축 및 기자재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라오스는 전국적으로 교육 인프라가 취약하며, 특히 수도인 비엔티안 내에서도 도서관을 정식으로 갖춘 학교를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독서 환경 구축이

3

경동나비엔, ‘2025 굿디자인 어워드’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은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에어(Air)와 ▲나비엔 스마트 도어락 등 2개 제품이 ‘2025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에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198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1회째를 맞는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