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고객 초청 이벤트’' 신청 3만 건 돌파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8 09:45:5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7월부터 이디야커피만의 공간을 활용해 기획한 ‘고객 초청 이벤트’ 참여자가 3만 건을 돌파 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고객 초청 이벤트’는 이디야커피 모바일 멤버십 ‘이디야 멤버스’를 통한 공간 인프라 체험 서비스다. ‘고객 초청 이벤트’ 서비스는 이디야커피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매월 진행되는 이벤트에 응모 할 수 있다.

 

▲ <사진=이디야커피>

 

현재까지 고객 초청 이벤트 총 응모 건수는 30,000건을 넘어섰다. 또한 매 회차마다 평균 177: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이디야커피의 고객 초청이벤트는 ▲커피 다이닝 ▲커피 피크닉 ▲드림팩토리 투어로 총 3가지 활동으로 구성됐다.

 

‘커피 다이닝’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이디야커피랩’에서 진행되는 스페셜티 커피와 음료, 프리미엄 디저트를 전문 바리스타의 설명과 함께 제공하는 큐레이션 프로그램이다. 9월 행사의 경우 다이닝 만족도 만점을 받으며 참여한 모든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 냈다.

 

‘드림팩토리 투어’는 최첨단 로스팅 설비를 답사하고 커피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선보이며, 커피교육과 바리스타 기초교육과정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커피에 관심이 있고 커피를 알고 싶은 고객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특히 공장 시설 내 전문 교육시설에서 진행하는 ‘커피 교육’이 가장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며, 커피 애호가들을 사로잡았다.

 

‘커피 피크닉’은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힐링 캠핑장에서 진행되는 피크닉 프로그램이다. ‘고객 초청 이벤트’ 중 가장 인기있는 프로그램으로 최다 응모 수를 기록하고 있다. 처음 이벤트가 시작된 7월의 경우 1,282: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기도 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트렌디하고 차별화 된 이벤트를 기획하고 준비해 이디야커피 멤버십을 더욱 활성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위트룸서 즐기는 연말연시” 시그니엘 서울, 페스티브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시그니엘 서울이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스위트룸 패키지 ‘시그니처 스위트 페스티브(Signature Suite Festive)’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호텔롯데가 쌓아온 ‘호스피탈리티 헤리티지’를 집약한 럭셔리 브랜드 시그니엘의 정체성을 담아, 고품격 스위트 객실과

2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3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