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하림 ‘삼뚝이닭’ 출시...1천개 한정 판매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21 09:46:17
  • -
  • +
  • 인쇄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펍지 스튜디오의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하림, 제삼기획과 손잡고 삼계탕 패키지 ‘삼뚝이닭’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삼뚝이닭은 배틀그라운드를 대표하는 ‘삼뚝(3레벨 헬멧)’을 콘셉트로, 하림의 삼계탕 가정간편식(HMR) 한 마리 제품 2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로고가 박힌 한정판 뚝배기 1개로 구성된 패키지다.

구성품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대표 아이콘 중 하나인 ‘파밍 박스’ 모양의 패키지에 담겨 많은 팬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 크래프톤 제공


삼뚝이닭은 오는 21일 오후 7시부터 배민쇼핑라이브에서 2만 95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1000개 한정 판매된다. 구매자에게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용감한 미니 꼬꼬 버스’ 차량 스킨(영구제)과 치킨메달 12개 쿠폰을 특별 증정한다.

한편, 배민쇼핑라이브에는 인기 먹방 유튜버 밥굽남과 쇼호스트 이솔이 출연해 제품을 소개하고, 밥굽남 특유의 가마솥 요리 방식으로 삼계탕 먹방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굿즈, 치킨, 밥굽남 사인이 들어간 삼뚝이닭 제품 등 다채로운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라이브 방송은 배민쇼핑라이브 혹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하림, 제삼기획이 선보이는 한정판 삼계탕 패키지 ‘삼뚝이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PC그룹, 충북 음성에 “안전 최우선” 스마트 공장 건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은 3000억 원을 투자해 충청북도 음성군에 ‘안전 스마트 신공장’을 건립한다고 11일 밝혔다. SPC그룹은 11일 충청북도청에서 충청북도 및 음성군과 ‘안전 스마트 공장 조성을 위한 투자 MOU’를 체결했다. 체결식에는 김영환 충청북도지사, 조병옥 음성군수, 임호선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충북 증평·진천&midd

2

에어프레미아, 취항 후 첫 연간 탑승객수 100만명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취항 이후 처음으로 연간 여객 100만 명을 넘어섰다. 에어프레미아는 올해 1월부터 12월10일까지 총 3808편을 운항해 누적 탑승객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취항 첫해인 2021년에는 국내선과 무착륙 관광비행을 중심으로 8만1457명을 수송했다. 이후 국제선 정기편 취항을 기점으로 성장세가 본격화돼

3

모두투어, "전 세계 온천 명소로 떠나보세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다가오는 연말과 겨울 방학, 겨울 성수기 시즌에 맞춰 전 세계 대표 온천 여행지를 모은 ‘세.계.곳.곳 온천 특공대’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일본·중국·대만·스위스·튀르키예 등 세계 각국의 대표 온천 명소 8곳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이번 라인업은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