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1인 가구 쓰기 '딱 좋은' 미니 제습공기청정기 출시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04 09:53:55
  • -
  • +
  • 인쇄
사이즈는 미니, 청정과 제습 면적은 넓게

청호나이스가 제습과 공기청정을 한번에 할 수 있는 2 in 1 형태의 초소형가전 '청호 미니 제습공기청정기 Compact(콤팩트)'를 출시했다.
 

▲사진 = 청호나이스 제공

 

청호 미니 제습공기청정기 Compact는 가로·세로·높이 각각 195·215·315㎜의 초소형 사이즈다.

그럼에도 제습과 공기청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 제습면적 20㎡, 청정면적 10㎡로 사이즈 대비 확실한 효과를 제공한다.

공기청정필터는 H13등급 헤파필터가 적용됐으며 소비전력 45W로 전기요금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필터교체시기와 물탱크만수 시 알려주는 자동알림기능, 제습 만수 시 자동정지 기능이 있어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과 호응이 높아진 가운데, 최근 늘어나는 1인 가구 소비자들의 니즈까지 고려할 수 있는 미니 제습공기청정기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