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구의이스트폴점' 신규 오픈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30 09:57:4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서울 광진구 복합시설 이스트폴에 ‘구의이스트폴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서울 동부의 교통 요충지인 구의역 도보권에 위치해 송파와 잠실, 강변역 등 주요 상권과도 가까워 접근성이 뛰어나다. 상업시설과 오피스,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인접해 있어 점심시간 직장인은 물론, 저녁 시간 가족이나 친구 모임 등 다양한 니즈를 고루 충족할 수 있다.

 

▲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총 152석, 33개 테이블 규모의 이번 매장은 아웃백 고유의 감성을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입구는 호주 와이너리를 연상시키는 오크통 인테리어로 꾸몄고, 내부 중앙에는 붉은 바위 지형에서 모티브를 얻은 ‘에어즈락’ 구조물을 설치해 브랜드 감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외벽은 호주의 사막, 와이너리, 해안가를 테마로 각기 다른 색상과 분위기로 구성해 공간을 이동할 때마다 여행하는 듯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좌석은 이용 목적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했다. 창가에는 6인 테이블 12개를 배치해 가족 고객이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도록 했으며, 매장 중심에는 2~4인 중심의 부스형 좌석을 구성해 회식, 비즈니스 미팅, 소규모 모임 등 다양한 고객 상황에 맞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주문 마감 시간 오후 9시)까지이며, 오픈과 동시에 포장 및 배달 서비스 ‘TAKE-OUTBACK’도 운영을 시작하여 아웃백의 인기메뉴를 집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아웃백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멜터&멜트 패키지’[1] 200개도 한정 제공할 계획이다.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는 “구의이스트폴점은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아웃백만의 다이닝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매장”이라며 “앞으로도 일상에 가까운 브랜드로서 다양한 지역에서 고객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우, 나태주 시인 시적 감성 더한 새 싱글 9월 29일 컴백 확정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남성그룹 파우(POW)가 오는 9월 29일 컴백을 확정짓고 본격적인 활동 준비에 나섰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2일 타이틀과 컴백 일정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앞서 19일에는 커밍업 이미지로 9월 29일 컴백일을 알리기도 했다. 해당 이미지에는 새 타이틀

2

'사마귀' 은애, 섬뜩한 열연으로 강렬한 존재감 발산 '소름 유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은애가 드라마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에 첫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은애는 지난 20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 6회에서 극중 강연중의 어머니 박선영 역으로 등장했다. 그는 알코올성 치매와 각종 질환으로 기억과 정신이 붕괴된 채 요양병원에 머무는 인물을 사실적으로 그려내며 극의 긴

3

'박장대소' 박준형x장혁 "여러분의 '콜(요청)' 해결해 드려요" 첫 티저 공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신규 예능 ‘박장대소’가 박준형-장혁의 유쾌한 케미를 담은 첫 티저를 선보였다. 오는 10월 첫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는 30년 우정의 ‘찐친 브로’ 박준형-장혁이 일반인들의 ‘콜(요청)’을 받아 현장을 출동, 직접 해결해주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최근 박준형X장혁이 본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