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가맹점주와 임직원 함께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9 09:57:2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지난 18일 서울시 강남구 구룡마을 일대에서 가맹점주들과 임직원들이 함께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이날 사회복지법인 ‘사랑의 연탄 천사’에 연탄 5,000장을 기증했다. 더불어 김상수 대표이사를 비롯한 이디야커피 임직원 40여 명과 가맹점주 10명이 직접 연탄 배달 봉사에 참여했다.

 

▲ <사진=이디야커피>

 

이날 연탄 배달 봉사에 참여한 가맹점주들과 임직원들은 한파 속에서도 줄지어 서서 연탄을 직접 배달하며 이웃들에게 온기를 전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마련됐다. 이디야커피는 올해 전국의 가맹점주들과 뜻을 모아 현충원 묘역 환경 정화, 하천 플로깅 활동 등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상생의 가치를 확산하고 있다.

 

김승태 이디야커피 점주협의회 회장(당산중앙점주)은 "점주님들과 본사 임직원들이 함께 힘을 모아 이웃들과 따뜻함을 나눌 수 있어 보람차고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전달된 연탄들로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ESG 경영에 앞장서며 사회공헌 분야에서 다양한 상생 사업을 펼치고 있다. 가맹점주 자녀 학자금 지원 사업인 ‘캠퍼스 희망 기금’, 청각장애인 바리스타 자립 지원, 광주 미혼모자시설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기업으로서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앤컴퍼니그룹, 2025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이 미래 하이테크 산업을 선도해 나갈 '프로액티브 리더' 확보를 위해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나선다. 25일 한국앤컴퍼니그룹에 따르면 이번 채용에는 사업형 지주회사 한국앤컴퍼니와 핵심 계열사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참여하며, 연구개발(R&D), 영업, 엔지니어링, 경영지원 등 다양한

2

현대해상, 창립 70주년 ‘최경주 인비테이셔널’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해상은 ‘최경주복지회’와 공동 주최하는 ‘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를 오는 28일까지 경기 여주 페럼클럽에서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대회는 현대해상 창립 70주년이자 현대해상과 최경주가 함께하는 10번째 대회다. 대회장에 ‘70주년 시그니처 보드’와 ‘동행 10년 기념관’ 등을 설치해 이를 기념한다고 현대해

3

롯데마트, 中무비자동〮아시아 연휴 겨냥...10월 'K-푸드 페스타'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10월 외국인 방한객 유치에 적극 나선다. K-컬처 열풍에 힘입어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데이터랩에 따르면 올해 1~7월 방한 외국인 관광객은 약 1천56만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9% 상승했다. 특히 9월 29일부터 중국인 대상 무비자 입국이 허용되고, 10월 초 중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